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뷰티샵 서비스를 중심으로
김동형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동형
형태사항
vii, 101 p.: 26cm
학위논문사항
동양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위논문(박사)-, 경영학과, 2011. 2
발행지
영주
언어
kor
출판년
2011
발행사항
동양대학교 일반대학원
주제어
고객시민
고객시민행동
뷰티샵
서비스
참고문헌( 181)
유사주제 논문( 122)
고객시민행동 81건
서비스 28건
서비스지향성 10건
뷰티샵 3건
인용/피인용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뷰티샵 ...
'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뷰티샵 서비스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서비스지향성
고객시민
고객시민행동
뷰티샵
서비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7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서비스지향성
11
0
0.0%
주제어
고객시민
1
0
0.0%
고객시민행동
82
0
0.0%
뷰티샵
4
0
0.0%
서비스
29
0
0.0%
계
12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
'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뷰티샵 서비스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환대기업의 관리와 접점종업원의 신뢰가 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수경(Kim Sue-Kyong)
관광연구
[2005]
호텔종사원의 직무만족에 관한 연구:직무특성을 중심으로
권영린
최정환
[2002]
호텔종사원의 직무만족에 관한 연구
沈相道
[1999]
호텔종사원의 직무만족과 고객만족의 관계
조임현
호텔경영학연구
[1999]
호텔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009]
호텔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호텔종업원의 직무만족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공기열(Kong Ki-Yul)
장태선(Jang Tae-Sun)
관광레저연구
[2007]
호텔조직의 서비스지향성과 집단효능감이 직원의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조직신뢰의 조절효과
강재정
오상훈
오정훈
[2007]
호텔의 인터널마케팅이 조직동일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신혜숙
[1999]
호텔의 서비스지향성이 직무만족,고객지향성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희송
호텔의 서비스지향성이 직무만족
[2004]
호텔의 서비스지향성,직무만족 및 조직몰입의 영향관계
공기열
원철식
장병주
호텔의 서비스지향성
[2007]
호텔기업의 조직특성에 따른 시장지향성과 서비스 가치,직무만족, 마케팅성과의 구조적 관계
최정환
호텔기업의 조직특성에 따른 시장지향성과 서비스 가치
[2003]
호텔기업의 조직 가치,서비스지향성,종업원 만족과직무성과의 관계
김상균
원유석
호텔기업의 조직 가치
[2004]
호텔기업의 서비스지향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
박대환
[1997]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 활동이 관계 지속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서울 시내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류미라
이성희
이수범
[2002]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 실행요인이 고객신뢰,고객몰입 및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선동규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 실행요인이 고객신뢰
[2001]
호텔 종사원의 직무특성이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백유경
최정환
[2003]
호텔 서비스의 인적 서비스요인이 관계의 질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봉
김종호
신용섭
[2003]
현대조직관리,제 5전정판
유종해
현대조직관리
[2000]
항공사 접점 종업원의 서비스 지향성에 관한 연구
심송자 ( Sim Song Ja )
유시정 ( Yu Si Jeong )
차현수 ( Cha Hyeon Su )
[2003]
한국기업조직에서 부하가 상사에 대해 갖는 신뢰와 불신의 기반
김명언 ( Myung Un Kim )
이영석 ( Young Sok Lee )
한국기업조직에서 부하가 상사에 대해 갖는 신뢰와불신의 기반
[2000]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지향성이 직무성과와 만족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천서(Kim Chun-Sir)
신용경(Shin Yong-Kyung)
관광레저연구
[2006]
토착심리학과 문화심리학의 과학적 토대
김의철 ( Ui Chol Kim )
[2000]
박사
태권도 수련생의 체육관 만족도 분석을 통한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최상진
최상진
[2003]
타고객의 역할 외 행동이 고객만족 고객몰입,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유요섭
최우성
타고객의 역할 외 행동이 고객만족
[2010]
커피전문점 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과 직무만족,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성 간의 다차원 관계
김맹진
서진우
커피전문점 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과 직무만족
[2010]
박사
직무스트레스 요인이 상사-부하 교환관계와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천순덕
천순덕
직무스트레스 요인이 상사-부하 교환관계와 직무만족
[2005]
직무만족과 직무에서 경험하는 정서간의 관계:빈도가설과긍정성 비율가설의 비교
장재윤 ( Jae Yoon Chang )
[2010]
종업원의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지각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2010]
박사
종업원의 서비스몰입과 고객지향성이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 정규직과 비정규직의 비교를 중심으로
안성혁
종업원의 서비스몰입과 고객지향성이 서비스품질에미치는 영향
[2005]
종업원의 개인적 특성과 점포이미지가 신뢰 및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월선
[2008]
종업원 서비스몰입의 선행요인 및 고객이 인지한 서비스품질에의 영향
김레슬리(Leslie Kim)
이지만(Jiman Lee)
인사·조직연구
[2008]
조직행동중심의 인간중심의 경영
신유근
[1997]
정기선사의 서비스지향성, 종업원의 만족 및 고객지향성, 기업성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송대길(Dae-Kil Song)
신한원(Han-Won Shin)
최영로(Young-Ro Choi)
정기선사의 서비스지향성
[2009]
점포속성과 소비자속성이 미용서비스 선택 행동에 미치는영향
조판래
[2003]
인터넷 커뮤니티 서비스와 e-가치 창출 전략:구조방정식모형분석
김계수
[2005]
인구통계적·상황적 특성별 호텔종사원의 직무만족,서비스평가 차이분석
최규환
인구통계적·상황적 특성별 호텔종사원의 직무만족
[2004]
웹쇼핑몰 사이트 신뢰도의 결정요인과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시뮬레이션 접근방법
윤성준
경영학연구
[2000]
박사
외식 프랜차이즈의 본부 지원이 가맹점의 신뢰, 관계결속, 몰입, 성과에 미치는 영향
이선익
이선익
외식 프랜차이즈의 본부지원이 가맹점의 신뢰
[2008]
온라인 멤버십이 몰입과 일체감의 매개를 통해서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이호배
장주영
[2002]
박사
온라인 고객 커뮤니티에서의 고객몰입과 구매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이준엽
온라인 고객 커뮤니티에서의 고객몰입과 구매충성도 간의관계에 관한 연구
[2004]
신조직 경영론
이관희
[1991]
시장지향성과성과: 사원만족, 고객만족 및 기업이미지의 매개적 역할
김영
이용기
이학식
시장지향성과 성과
[1998]
스포츠센터 서비스지향성이 직무만족, 조직몰입에 미치는영향
이재호
스포츠센터 서비스지향성이 직무만족
[2006]
서비스품질에서의 조정된 기대에 대한 연구
김준호(Jun Ho Kim)
차현수(Hyun Soo Cha)
[2004]
서비스품질, 점포이미지 그리고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품질
[1999]
박사
서비스품질 차원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의 차이에 관한 연구 :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희수
서비스품질 차원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의 차이에 관한연구: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2008]
서비스접점에서 재구매의도와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요인
김기일
[1999]
서비스마케팅』, 제 3판
이유재
[2004]
박사
서비스기업의 조직특성이 서비스몰입과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양태식
[2007]
서비스고객의 개인가치와 서비스접점 특성이고객참여행위에 미치는 영향
김정섭
김지환
윤만희
[2005]
서비스개발기반활동이 서비스몰입과 감성적, 행동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고선희 ( Seon Hee Ko )
김영택 ( Young Taek Kim )
서비스개발기반활동이 서비스몰입과 감성적?행동적성과에 미치는 영향
[2009]
서비스 종업원의 역할외 행동이 고객의 역할외 행동에 미치는 영향
공태식
[2006]
서비스 실패처리에서 서비스 공정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신뢰,만족 그리고 고객몰입의 매개효과
이정실
서비스 실패처리에서 서비스 공정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신뢰
[2010]
서비스 브랜드, 종업원, 점포 신뢰의 차별적 효과
김종량
서비스 브랜드
[2007]
서비스 몰입의 구성요인 분석과 매장 서비스 품질과 경영성과간의 관계에 관한 실증 연구 : 중저가 화장품 전문점을 중심으로
허선영
[2009]
서비스 기업의 신뢰성 요인에 관한 연구
임재화
[2003]
서비스 공정성이 고객불량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공태식( Tae Shik Gong)
이유재( You Jae Yi )
마케팅연구
[2004]
산업재영업에 있어서 조직공정성,조직시민행동 및영업성과의 관계
배일현
전인수
산업재 영업에 있어서 조직공정성
[2003]
산업과 경영
이학종
[1986]
브랜드 신뢰 경험의 구성 요소와 브랜드 신뢰,브랜드 태도의 관계 분석
김기범
차영란
허영호
브랜드 신뢰 경험의 구성 요소와 브랜드 신뢰
[2006]
박사
미용서비스 조직에서 서비스공정성, 고객몰입 및 고객시민행동 간의 관계
장은진
미용서비스 조직에서 서비스공정성
[2010]
몰입 이론적 시각에서 본 기업간의 통제메카니즘
김상현
몰입 이론적 시각에서 본 기업 간의 통제 메카니즘
[1995]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유지와 구전에 미치는 영향
한상린
마케팅관리연구
[2004]
도시철도운영기관의 서비스지향성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국광호(Kwang-Ho Kook)
이현주(Hyun-Ju Lee)
한국철도학회 논문집
[2009]
박사
대형할인점의 점포선택요인이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해곤
김해곤
박사학위논문단국대학교 대학원
[2007]
관광호텔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이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석면
박인양
마케팅관리연구
[2002]
골프장 소비자가 인지한 고객만족과 고객신뢰 및 고객몰입관계
김동규
김영갑
허원회
[2009]
고객참여가 서비스접점에서 서비스제공자와의 상호작용과 감정적 요소에 미치는 영향 - 사회교환의 감정이론을 중심으로
안진우
[2009]
고객의 참여행동과 시민행동이 서비스 품질지각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공태식
유재원
한상린
경영학연구
[2004]
고객시민행동의 조요 선행 및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박미영
박정은
이성호
[2010]
고객시민행동과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품질지각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공태식( Tae Shik Gong)
이유재( You Jae Yi )
고객시민행동과 고객 불량행동이 서비스 품질지각과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2005]
고객몰입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이은미
[1998]
경영학의 이해
김명학
[2000]
경영정책과 전략적 경영
김인기
[1987]
개인 특성과 조직공정성이 보상만족과 직무태도에 미치는영향
장문헌
[2009]
Winning the service game
Schneider, Benjamin
[1995]
What is Job Satisfaction?
Locke
WhatisJob Satisfaction?
[1969]
UnilateralCommitmentsandThe Importance of Process in Alliance
Gulati
N.Nohria
T.Khana
[1994]
Trustand distrust:New relationshipsand realities
Lewicki
[1998]
Trust in organizations : frontiers of theory and research
Kramer, Roderick Moreland
[1996]
Trust as a Commodity
Dasgupta
[1988]
Trends in job-related attitude of managerialandprofessional employees
Smith
[1977]
Trading places: Employees as customers,customers as employees
Bowers
Luker
Martin
Trading Places:Employees as Customers
[1990]
TheUseofPledgestoBuild andSustain Commitment in Distribution Channels
B.A.Weitz
erson
[1992]
TheManagementofcustomercontactservice employee: An empirical investigation
Hartline
O.Ferrell
[1996]
The measurement and antecedents of affective,continuance and normative commitment to the organization
Allen, N. J.
TheMeasurementand Antecedentsof Affective
[1990]
The effectofHRM practices onthe perceptions oforganizationaland marketperformance ofthefirm
Harel
Tzafir
[1999]
The commitment-trust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Hunt,S.D
Morgan,R.M
thecommitment-trustTheory ofrelationshipmarketing
[1994]
The ServiceProfit Chain : How leading Companies Link Profit and Growth toLoyalty
Heskett
L.A.Schlesinger
[1997]
The Service-Driven Service Company
Heskett
Schlesinger
[1991]
The Nature and Causes ofJob Satisfaction
Locke R.A
TheNatureandCausesofJobSatisfaction
[1970]
The Empowerment of Service Workers:What,Why,How and When
한미영
The EmpowermentofServiceWorkers:What
[1992]
The Empowerment Process:Intrgrating Theory andPractice
Conger
R.N.Knungo
[1998]
The Employee-Organization Relationship,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s, and Superior Service Quality
Bell
Menguc
The Employee-OrganizationRelationship
[2002]
The Effects of Perceived Co-worker Involvement and Supervisor Support on Service Provider Role Stress,Performance and Job Satisfaction
한금주
TheEffectsofPerceivedCo-WorkerInvolvement and Supervisor Support on Service Provider RoleStress
[1996]
The EffectofHuman ResourceManagement Practice on the Perception of Organizational andMarketPerformanceoftheFirm
Harrel
Shay
[1997]
The Definition and Measurement of Job Involvement
Lodhal
M.Kejner
TheDefinitionandMeasurementofJobInvolvement
[1965]
TQM for sales and marketing management
Cortada, James W
[1993]
Staining forshared meaning inorganizationalscience:Problemsoftrustanddistrust
Bigley
J.L.Pierce
[1998]
Some correlates of experienced job stress : A boundary role study
Parkington
Schneider
[1979]
Services marketing
Zeithaml Valarie A
[1995]
Serviceorintation ofrestaurantemployee
Dienhart
Downey
Gregorie
[1990]
ServiceMarketing:New Insightsfrom ConsumersandManagers
C.H.Lovelock
J.E.G.Bateson
Langeard
P.Eigler
[1981]
ServiceMangement
Norman
[1997]
Service breakthroughs : changing the rules of the game
Heskett, James L
[1990]
Service Orientation, Market Orientation andPerformance : An Organizational Culture Perspective
Lytle
Service Orientation
[1994]
SERV*OR : A Managerial Measureof Organizational Service-Orientation
M.P.Mokwa
R.S.Lytle
SERV*OR: A
[1998]
Role ofIndividual Attachment in the Dissolution of Relationships
D.A.Levinthal
M.Fichman
Seabright
[1992]
RetailRelationship and StoreLoyalty: A multi-level Prespective
L.S.Lockshin
Macintosh
[1997]
Retail customers as partial employees in service provision: A conceptual framework
Keh
Teo
[2001]
Relative Attitudes and Commitment inCustomer Loyalty Models: Some Experiences In the Commercial AirlineIndustry
Zins
RelativeAttitudesand Commitmentin CustomerLoyaltyModels: Some Experiences in the Commercial Airline Industry
[2001]
RelationshipsBetween Providersand UsersofMarketResearch :TheDynamicsofTrustWithin and Between Organizations
Moorman
Rohid Deshpande
[1992]
RelationshipQuality and the Dissolution of Relational Exchange FollowingServicFailure
Manfred
S.S.Carey
W.R.Forrester
[1994]
Relationship Quality inservice Selling: An Interpersonal Influence Perspective
Crosby.R.A
K.R.Evans
RelationshipQualityinservice selling:an interpersonalinfluence perspective
[1990]
Reflections on the Study and Relevance ofOrganizational Commitment
Mowday
[1999]
Recovering and learning fromservice failure
Stephen Brown
Tax
[1998]
ReconceptualizingPsychological Climate in a Retail Service Environment: AMultiple-StakeholderPerspective
A.E.Hurley
Burk
C.C.Borucki
[1992]
Putting the Service Profit Chain to Work
A.Schlesinger
Heskett
Heskett, J. L.
[1994]
Psychometric Theory
Pummer
PsychometricTheory
[2000]
PsychologicalEmpowerment in the Workplace:Dimension,Measurement,andValidation
Spreizer G.M
PsychologicalEmpowerment in the Workplace:Dimension
[1995]
Psychological Implications ofCustomer Participation in Co-Production
Bendapudi
R.P.Leone
Psychological Implications ofCustomerParticipationinCo-Production
[2003]
Production of trust: international sources ofeconomic structure, 1840-1920
Zucker
Production of trust: international sources ofeconomic structure
[1986]
Principles of marketing
Kotler, Philip
PrinciplesofMarketing
[1989]
OrganizationalBehaviour:Leading and Managing in Australia andNew Zealand
Millett
Robbins
T.Waters-Marsh
[1998]
Organizational behavior and performance
Wallance
[1983]
Notsodifferent after all: crossdiscipline view of trust
Burt
Camerer
Rousseau
Sitkin
[1998]
Motivation and Work Behavior 3rd ed
Steers
W.Poter
Motivation and Work Behavior
[1981]
Measuring Brand Equity across Products and.Markets
David A.Aaker
[1991]
Managing ServiceDelivery on theInternet:FacilitatingCustomers' Coproduction and Citizenship Behavior in ServiceOrganizations
Groth
[2001]
Managing Equity: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Name
David A.Aaker
[1996]
Managers asInitiators of Trust: An Exchange Relationship Framework for UnderstandingManagerial Trustworthy Behavior
Susan E.Brodt
Werner J.M
Whitner E.M
[1998]
Managerial Attitude andPerformances
E.E.Lawler
Porter
[1968]
Linking Leadership Behaviors to Service Performance: Do Managers Make a Difference?
Church
Linking LeadershipBehaviorstoServicePerformance:Do Managers Make a Difference?
[1995]
Journal of Marketing
Malaviya
Meyers-Levy
[1999]
International Marketing Builds Service Quality
Benoy
[1996]
Interactions among Renal Nerves, Prostaglandins, and RenalArterialPressure in the Regulation ofRenin Release
Interactions among Renal Nerves
[1984]
Innovation in PublicManagement:TheAdoption ofStrategicPlanning
Berry
[1994]
ImpactofParticipative ServiceRelationships on Quality, Satisfaction and Retention: AnExploratoryStudy
Ennew
M.R.Binks
ImpactofParticipative ServiceRelationships on Quality
[1999]
How to Measure Service Orientation
J.Hogan
R.Busch
How to MeasureServiceOrientation
[1994]
Fundamentals of Marketing, 7th ed
Stenton
FundamentalsofMarketing
[1974]
FormRecipient to Contributor: Examining Customer Roles andExperienced Outcomes
L.W.Inks
Lengnick-Hall
[2000]
FactorsAffectingTrustin MarketResearch Relationships
Moorman
Factors affectingTrustin marketresearch relationships
[1993]
Employee-organization linkages : the psychology of commitment, absenteeism, and turnover
Mowday, Richard T
Employee-OrganizationLinkages: The Psychology of Commitment
[1982]
Employee and Customer Perceptions of Service in Banks
Schneider
V.M.Buxon
[1980]
Developing Buyer-Seller Relationship
Dywer
Schurr
Developing Buyer-SellerRelationship
[1987]
Determinants of Long-Term Orientation in Buyer-Seller Relationships
Shanker Ganesan
[1994]
Determinants of Continuity inConventional Industrial Channel Dyad
erson
[1989]
Designingthe service guarantee unconditionalor specific
McDougall
P.Verplaat
[1998]
Custormerparticipation in service production and delivery
Kelly
Skinner
[1990]
Customers As Good Soldiers:Examining CitizenshipBehaviorsinInternetServiceDelivery
Groth
Customers As good Soldiers:Examining CitizenshipBehaviorsinInternetServiceDelivery
[2005]
CustomerParticipation in ServiceProduction and Delivery
Rodie
[2000]
Customer Voluntary Performance: Customers as Partners in Service Delivery
Lance
CustomervoluntaryPerformance:CustomersasPartnersinServiceDelivery
[1997]
Customer Evaluations of Service Complaint Experiences :Implications for Relationship Marketing
Tax
[1998]
Creating a ClimateandCulture for Sustainable Organizational Change
R.A.Guzzo
Schneider
[1996]
Corporate culture and performance
Kotter, John P.
Corporate Culture andPerformance
[1992]
ContactEmployees":RelationshipsAmong WarkforceFaimess
Bettencourt
ContactEmployees:RelationshipsAmong WarkforceFaimess
[1997]
Contact Employees: Relationship Among Workplace Fairness, Job Satisfaction and Prosocial Service Behaviors
Betterncourt
Brown
Contact Employees:Relationship Among Workplace Fairness
[1997]
Consumertrustininrention store
Jarvenpaa
M.Vitale
[1999]
Consumer Trust, Value and Loyalty in Relational Exchanges
B.Sabol
Sirdesmukh
consumertrust
[2002]
Comsumer Behavior(Series: Wiley Theories inMarketing) 2nd Ed
Wilkie
Comsumer Behavior Series: Wiley Theories inMarketing 2ndEd
[1986]
Commitment in Organizations: a Normative View
Wiener
CommitmentinOrganizations:A NormativeView
[1982]
Cognitive Elements of Empowerment:An"Interpretive Model of Intrinsic Task Motivation
Wiggins
Cognitive elements ofempowerment:An InterpretiveModelofIntrinsicTask Motivation
[1990]
Characterization ofEscherichia colicells deficientin1-acyl-sn-glycerol-3-phosphate acyltransferase activity
Coleman
[1990]
Capturing the Value of SupplementaryService
James A.Narus
James C.Anerson
[1995]
Can we trust?
Gambetta
[1988]
Calculativeness, Trust, andEconomic Organization
Credibel Commitments
Williamson
Calculativeness
[1993]
Brilding Organizational Commitment: TheSocialization ofManagers in Work Organization
Buchanan
[1974]
Bowen,Service Quality and theService Delivery System: A Diagnostic Framework,in ServiceQuality:Multidisciplinary and MultinationalPerspectives
Chase
Bowen
[1991]
Aresearch program in theanalysisofservicetransactionencounters
Czepiel
Solomon
Surprenant
[1982]
AreAll Smiles Created Equal How Emotional Contagion andEmotional Labor Affect Service Relationships
D.D.Gremler
Henning-Thurau
M.Paul
[2006]
Anexaminationofthenatureoftrustin buyerseller relationships
P.M.Doney
An examination ofthenatureoftrust in buyer-seller relationships
[1997]
An investigation of positive affect, pro-social behaviors and service quality
K.Hoffman
Kelly
An Investigation ofPositiveAffect
[1997]
An analysis of role adoption and scripts during customer-to-customer encounters
Parker
Ward
[2000]
An Integrative Model of Organizational Trust
Roger
[1995]
An Integrated Model of Buyer-Seller Relationship
Wilson
[1995]
AMulti-Item ScaleforMeasuring ConsumerPerceptionsforServiceQuality
Leonard L.Berry
Parasuraman
[1988]
A model of customersatisfaction with service encounters involving failure and recovery
J.Wagner
Smith
[1999]
A concept of Commitment: Alternative Views of Relational Continuity in Business Service Relationships
Sara
Young
[1995]
A Passion for Service:Using ContentAnalysis to Explicate Service Climate Theme
Schneider
[1992]
A New Scale for the measurement ofInterpersonal Trust
Rotter
A new scale for the measurement of interpersonaltrust
[1967]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L.L.Berry
Zeithaml V
A ConceptualModelofServiceQualityandItsImplicationsforFutureResearch
[1985]
'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뷰티샵 서비스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