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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영택 ( Young Taek Kim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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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영택 ( Young Taek Kim )
발표논문( 9)
공동연구자( 8)
고선희 ( Seon Hee Ko )
2건
박윤주 ( Yoon Joo Park )
2건
김영진 ( Young Jin Kim )
1건
서자원 ( Ja Won Seo )
1건
서자원 ( Ja Won Suh )
1건
양지혜 ( Ji Hye Yang )
1건
유시정 ( Shi Jung Yoo )
1건
한혜숙 ( Hye Sook Han )
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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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관계도
김영택 ( Young Taek Kim )
'김영택 ( Young Taek K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596
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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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9
0.1%
계
9,596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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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영택 ( Young Taek Kim )'
의 발표논문(9)
항공사의 기내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김영택 ( Young Taek Kim )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08]
지각된 고객가치 측정에 관한 연구
김영택 ( Young Taek Kim )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05]
스포츠시설의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품질 개선에 대한 연구
김영진 ( Young Jin Kim )
유시정 ( Shi Jung Yoo )
김영택 ( Young Taek Kim )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02]
서비스교육훈련이 직원의 교육성과와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고선희 ( Seon Hee Ko )
김영택 ( Young Taek Kim )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09]
서비스개발기반활동이 서비스몰입과 감성적, 행동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고선희 ( Seon Hee Ko )
김영택 ( Young Taek Kim )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09]
서비스 대기시간 배려가 지각된 대기시간, 서비스 과정품질 및 결과품질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영택 ( Young Taek Kim )
서자원 ( Ja Won Seo )
박윤주 ( Yoon Joo Park )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11]
서비스표준화 차원이 지각된 서비스 품질, 고객신뢰,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영택 ( Young Taek Kim )
서자원 ( Ja Won Suh )
박윤주 ( Yoon Joo Park )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11]
항공사의 브랜드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항공사 서비스수상제도를 중심으로-
김영택 ( Young Taek Kim )
양지혜 ( Ji Hye Yang )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11]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영택 ( Young Taek Kim )
한혜숙 ( Hye Sook Han )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