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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교육서비스 질, 학생 만족, 행동 의도의 영향 관계 = The association among eucational qality, sudents stisfacion and bhavioral itention
박선용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선용
형태사항
26 cm: ⅴ, 113 p.: 삽화
일반주기
참고문헌: p. 95-108
학위논문사항
2011. 2, 교육학과 교육행정전공, 학위논문 (박사)-, 경북대학교 대학원
DDC
371, 22
발행지
대구
언어
kor
출판년
2011
발행사항
경북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교육서비스 질
학생만족
행동의도
참고문헌( 167)
유사주제 논문( 2,248)
교육정책 및 행정 1,181건
행동의도 1,035건
학생만족 27건
교육서비스 질 5건
인용/피인용
교육서비스 질, 학생 만족, 행동 의도의 영향 관계 = ...
' 교육서비스 질, 학생 만족, 행동 의도의 영향 관계 = The association among eucational qality, sudents stisfacion and bhavioral itention'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교육정책 및 행정
교육서비스 질
학생만족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5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교육정책 및 행정
1,182
0
0.0%
주제어
교육서비스 질
6
0
0.0%
학생만족
28
0
0.0%
행동의도
1,036
0
0.0%
계
2,25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교육서비스 질, 학생 만족, 행동 의도의 영향 관계 = The association among eucational qality, sudents stisfacion and bhavioral iten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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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