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급수준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통합학급 유아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The Influence of Class-Wide Positive Behavior Support on Behaviors of Children in an Integrated Clas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긍정적 행동지원
통합학급
학급수준의 긍정적 행동지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9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긍정적 행동지원
3
0
0.0%
주제어
통합학급
84
0
0.0%
학급수준의 긍정적 행동지원
2
0
0.0%
계
8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
학급수준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통합학급 유아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The Influence of Class-Wide Positive Behavior Support on Behaviors of Children in an Integrated Class' 의 참고문헌
Reducing problrm behaviorthrough a school-wide system of effective behavior support:Investigation of a school-wide social skills training program andcontextualinterventions
'
학급수준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통합학급 유아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The Influence of Class-Wide Positive Behavior Support on Behaviors of Children in an Integrated Class'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