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학급수준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통합학급 유아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The Influence of Class-Wide Positive Behavior Support on Behaviors of Children in an Integrated Class

이제화 2009년
논문상세정보
' 학급수준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통합학급 유아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The Influence of Class-Wide Positive Behavior Support on Behaviors of Children in an Integrated Clas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긍정적 행동지원
  • 통합학급
  • 학급수준의 긍정적 행동지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9 0

0.0%

' 학급수준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통합학급 유아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The Influence of Class-Wide Positive Behavior Support on Behaviors of Children in an Integrated Class'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