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초·중등 이러닝에서의 상호작용 평가 준거 개발

안병규 2009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안병규
    • 기타서명 Development of Evaluation Criteria for Interactions in E-learning for Public Schools
    • 형태사항 삽도, 챠트: 26 cm: ⅴ, 117 p.
    • 일반주기 부록 : 1, 사이버가정학습 LMS의 기능. - 2, 사이버가정학습 LCMS의 기능. - 3, 설문지, 계명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지도교수 : 엄우용, 참고문헌 : p. 96-105
    • 학위논문사항 교육학과, 학위논문(박사)-, 계명대학교 대학원, 2009. 2
    • 발행지 대구
    • 언어 kor
    • 출판년 2009
    • 발행사항 계명대학교 대학원
    • 주제어 상호작용 이러닝
' 초·중등 이러닝에서의 상호작용 평가 준거 개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상호작용
  • 이러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5 1

0.0%

' 초·중등 이러닝에서의 상호작용 평가 준거 개발'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