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세 학급에서 나타는 유아들의 정서적 요구와 교사 반응이 갖는 교육적 의미 = Children`s Emotional Needs Emerging from 3 Year-old Early Childhood Classroom and Educational Significance in Teachers Response
'
3세 학급에서 나타는 유아들의 정서적 요구와 교사 반응이 갖는 교육적 의미 = Children`s Emotional Needs Emerging from 3 Year-old Early Childhood Classroom and Educational Significance in Teachers Response'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교사 반응
유아
정서적 요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57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교사 반응
2
0
0.0%
유아
654
0
0.0%
정서적 요구
1
0
0.0%
계
65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
3세 학급에서 나타는 유아들의 정서적 요구와 교사 반응이 갖는 교육적 의미 = Children`s Emotional Needs Emerging from 3 Year-old Early Childhood Classroom and Educational Significance in Teachers Response' 의 참고문헌
The socialization of children's emotion: Emotional cultyre, competence, and exposure. In C. Saarni & P. L. Harris (Eds), Childrem's understandings of emotions (pp. 319 - 49)
Public School Preschools and the Disadvantaged. In Academic instruction in early childhood: Challenge or pressure? no. 53, eds. L,. Rescorla, M. Hyson, & K. Hirsh-pasek, 65-74
'
3세 학급에서 나타는 유아들의 정서적 요구와 교사 반응이 갖는 교육적 의미 = Children`s Emotional Needs Emerging from 3 Year-old Early Childhood Classroom and Educational Significance in Teachers Response'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