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판매원전문성, 브랜드이미지 및 고객화가 관계품질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승용자동차 판매업을 중심으로

배상중 2006년
논문상세정보
' 판매원전문성, 브랜드이미지 및 고객화가 관계품질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승용자동차 판매업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관계품질
  • 경영학
  • 고객화
  • 관계마케팅
  • 브랜드 이미지
  • 재구매 의도
  • 판매원전문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11 1

0.0%

' 판매원전문성, 브랜드이미지 및 고객화가 관계품질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승용자동차 판매업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