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종무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박종무
발표논문( 7)
공동연구자( 6)
오상현
3건
이상철
2건
권미옥
1건
김민수
1건
김원종
1건
우영선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박종무
'박종무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659
19
18.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4
0.0%
주제어
impinteractionmodel
1
1
100.0%
b2b마케팅
2
1
50.0%
relationshipcommitment.
2
1
50.0%
b2bservicequality
3
1
33.3%
b2bmarketing
4
1
25.0%
imp상호작용모델
4
1
25.0%
b2b서비스품질
5
1
20.0%
relationship satisfaction
58
1
1.7%
관계만족
83
1
1.2%
관계몰입
86
1
1.2%
relationship quality
152
1
0.7%
관계품질
187
1
0.5%
trust
1,639
1
0.1%
신뢰
1,544
1
0.1%
계
13,366
1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
닫기
'박종무 '
의 발표논문(7)
B2B 산업재 거래에서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박종무
우영선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4]
서비스기업이 제공하는 관계효익이 관계몰입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종무
이상철
오상현
韓國産業經營學會
[2002]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지각된 위험과 지각된 가치 및 e-충성도 간의 관계
권미옥
박종무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07]
서비스 접점에서의 고객지향성 : 문헌고찰과 미래연구방향
김원종
박종무
한국전략마케팅학회
[1997]
서비스산업에서 관계효익이 관계몰입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종무
오상현
[2002]
소셜 커머스 사이트 고객의 이용 동기, 고객참여, 신뢰, 행동의도에 관한 구조적 관계 연구
김민수
박종무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3]
서비스기업이 제공하는 관계효익이 관계몰입과고책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종무
이상철
오상현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