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김효정
- 기타서명 (A) comparative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the acceptance intention for mobile ads : Cases of Korea, Japan, U.S.A. and China
- 형태사항 26 cm: 삽도: ⅷ, 140 p.
- 일반주기 지도교수 : 유상진, 설문지 : 1, 한국 설문지. - 2, 미국 설문지. - 3, 일본 설문지. - 4, 중국 설문지, 참고문헌 : p. 102-114
- 학위논문사항 2006. 2, 학위논문(박사) -, 경영정보학과, 계명대학교 대학원
- 발행지 대구
- 언어 kor
- 출판년 2005
- 발행사항 계명대학교 대학원
- 주제어 경영정보 모바일 인터넷 모바일광고 무선 인터넷 인터넷광고 휴대폰광고
유사주제 논문( 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