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트폴리오에 나타난 자기반성의미: 전문대학 유아교육실습생의 경 험을 중심으로
-
조운주
최일선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Contradiction, mediation, and school change: An analysis of the pedagogical practices in the Hyukshin School in South Korea
-
성열관
최일선
이윤미
한국교육개발원[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국 , 영국 , 호주의 유아교육기관 평가제도 비교
-
강숙현
최일선
이기숙
기현주
영유아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극놀이의 활성화를 위한 방향 모색
-
곽아정
최일선
조운주
이은화
이두현
한국영유아보육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실습생 포트폴리오 구성 모형 개발
-
조운주
최일선
한국유아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성인교육에서 촉진의 두 가지 관점인 학습자 중심 촉진과 조정으로서의 촉진에 대한 비판적 검토
-
최일선
한국성인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교원 평가를 위한 포트폴리오 모형 및 평가준거 개발
-
김은영
최일선
조운주
한국교원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립 유아교육기관 초임교사들의 갈등 및 안정에 대한 이해
-
조운주
최일선
한국유아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 교과 수업컨설팅 프로그램 개발: 우리들은 1학년을 중심으로
-
이경민
최일선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