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토론학습에서 사회연결망분석 기반 피드백이 상호작용 및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김희준
임규연
박하나
한국교육공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협력학습에서 학습자의 자기조절과 협력적 자기조절의 관계
-
김시원
임규연
박하나
한국식품저장유통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협력학습에서 학습자의 자기조절과 협력적 자기조절의 관계: 집단 응집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시원
임규연
박하나
한국교육방법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기반 협력학습에서 참여와 상호작용의 차이에 대한 고찰
-
김희준
임규연
박하나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토론학습에서 사회연결망분석 기반 피드 백이 상호작용 및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김희준
임규연
박하나
한국교육공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자중심 대시보드 설계를 위한 탐색적 연구: 학습정보를 중심으로
-
Eun, JuHui
정윤주
임규연
은주희
박하나
Park, HaNa
Lim, KyuYon
Jung, YoonJoo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