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생 창의융합역량 5C 모형 검증
-
김정연
이경화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비공학계열 대학생을 위한 캡스톤 디자인 수업에 대한 인식 및 요구
-
고일주
태진미
박진호
김정연
한국통합교육과정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두줄쓰기 창의기법 적용 동시짓기 활동이 유아의 창의적 능력과 창의적 성격 향상에 미치는 효과
-
고성희
이경화
김정연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두줄쓰기 창의기법 적용 동시짓기 활동이 유아의 창의적 능력과 창의적 성격 향상에 미치는 효과
-
고성희
이경화
김정연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생 창의융합역량 5C 모형 검증
-
김정연
이경화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생의 창의융합교육에 대한 인식 및 요구
-
김정연
한국통합교육과정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범계열과 비사범계열 대학생의 캡스톤 디자인 수업에 대한 학습경험과 학습성과 인식 차이
-
김정연
한국통합교육과정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