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협동적 동화 재구성 활동이 만 5세 유아의 의사소통능력과 사회적 유능감에 미치는 영향
-
박한숙(Park, Hansook)
최지이(Choi, JiEi)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어린이집 교사 핵심역량 모델링
-
김보배(Kim Bo Bae)
박한숙(Park, Hansook)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교사, 학부모 및 학생 인식에 근거한 교육공동체 개념 요인 탐색
-
박한숙(Park, Hansook)
이대용(Lee Dae yong)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교사, 학생 및 학부모들의 교육공동체 형성을 위한 요구도 분석
-
박한숙(Park, Hansook)
이대용(Lee Dae yong)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과 핀란드의 유아교육제도 비교연구
-
박한숙(Park, Hansook)
윤아영(Yun, A Young)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교사의 교권 및 교권침해에 대한 인식
-
박미영(Park Mi Yeong)
박한숙(Park, Hansook)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과 일본의 유아교육제도 비교
-
박한숙(Park, Hansook)
탁현주(Tark, Hyun Ju)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 숲놀이성이 인성 및 또래 유능성 미치는 영향
-
김소향(Kim, So Hyang)
임미정(Lim, Mijung)
박한숙(Park, Hansook)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어머니와 교사의 교육관과 유아 행복감 간의 관계
-
김소향(Kim, So Hyang)
유민영(You, Min-yung)
박한숙(Park, Hansook)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