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나라 교육과정기준 문서 다층화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탐색
-
임유나(Lim, YooNa)
홍후조(Hoo-Jo Hong)
한국교육방법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15 개정 교육과정의 핵심역량과 교과의 관계성 분석
-
임유나(Lim, YooNa)
장소영(Jang, SoYoung)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15 개정 교육과정의 역량 구현 양상과 실천 요인에 관한 교육과정 선도교원의 의견 분석 및 논의
-
임유나(Lim, YooNa)
홍후조 ( Hong Hoo-jo )
장소영(Jang, SoYoung)
안암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역량기반 교육목표 개발과 분석을 위한 Hauenstein 신 교육목표분류학의 재조명
-
임유나(Lim, YooNa)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내 이해중심 교육과정 관련 연구 동향 분석과 문제점 논의
-
임유나(Lim, YooNa)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해중심 교육과정의 개발 양상 분석
-
임유나(Lim, YooNa)
황혜진(Hwang Hye Jin)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