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
10,620 | 93 |
49.5% |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
---|---|---|---|---|
주제분류(KDC/DDC) | 학습지도, 교육방법 | 8,547 | 4 |
0.0% |
주제어 | Byung | 1 | 1 |
100.0% |
Contemporary Adaptation of C ... | 1 | 1 |
100.0% |
|
Eight Seonnyeo | 1 | 1 |
100.0% |
|
K e | 1 | 1 |
100.0% |
|
Keung | 1 | 1 |
100.0% |
|
Ko woo-young | 1 | 1 |
100.0% |
|
Kuwoonmon | 1 | 1 |
100.0% |
|
Nolbudyeon | 1 | 1 |
100.0% |
|
Reception Culture | 1 | 1 |
100.0% |
|
Soyou | 1 | 1 |
100.0% |
|
Wu and Xing | 1 | 1 |
100.0% |
|
celestial stem | 1 | 1 |
100.0% |
|
creation and enjoyment | 1 | 1 |
100.0% |
|
cultural imaginatio n | 1 | 1 |
100.0% |
|
history of Heungbu story | 1 | 1 |
100.0% |
|
imagination of Yin-Yang | 1 | 1 |
100.0% |
|
pleasure of text | 1 | 1 |
100.0% |
|
pleasure-experience | 1 | 1 |
100.0% |
|
readersparticipation | 1 | 1 |
100.0% |
|
readerspleasure | 1 | 1 |
100.0% |
|
thememorialwritingfortheeldes ... | 1 | 1 |
100.0% |
|
theory of Yin-Yang | 1 | 1 |
100.0% |
|
八仙女 | 1 | 1 |
100.0% |
|
天干 | 1 | 1 |
100.0% |
|
孺人朴氏墓誌銘)> | 1 | 1 |
100.0% |
|
甲乙丙 丁戊己庚申壬癸 | 1 | 1 |
100.0% |
|
甲乙丙丁戊己庚辛壬癸 | 1 | 1 |
100.0% |
|
陰陽 and Wu Xing | 1 | 1 |
100.0% |
|
갑을병정무기경신임계 | 1 | 1 |
100.0% |
|
놀부뎐 | 1 | 1 |
100.0% |
|
독자의 즐거움(재미) | 1 | 1 |
100.0% |
|
수용문화 | 1 | 1 |
100.0% |
|
신문 매체 만화 | 1 | 1 |
100.0% |
|
음양오행적 상상력 | 1 | 1 |
100.0% |
|
즐거움(재미) | 1 | 1 |
100.0% |
|
즐거움(재미) 체험 | 1 | 1 |
100.0% |
|
즐김 | 1 | 1 |
100.0% |
|
창작과 향유 | 1 | 1 |
100.0% |
|
큰누님박씨묘지명((伯? | 1 | 1 |
100.0% |
|
텍스트의 즐거움(재미) | 1 | 1 |
100.0% |
|
흥부전의 전승사 | 1 | 1 |
100.0% |
|
Mu | 2 | 1 |
50.0% |
|
newspapercartoon | 2 | 1 |
50.0% |
|
plaisir | 2 | 1 |
50.0% |
|
the development of childrens ... | 2 | 1 |
50.0% |
|
the future of childrens liter ... | 2 | 1 |
50.0% |
|
고우영 | 2 | 1 |
50.0% |
|
아동문학의 동질성 | 2 | 1 |
50.0% |
|
아동문학의 미래 | 2 | 1 |
50.0% |
|
아동문학의 발전 | 2 | 1 |
50.0% |
|
통일네트워크 | 2 | 1 |
50.0% |
|
Eul | 3 | 1 |
33.3% |
|
unification era | 3 | 1 |
33.3% |
|
陰陽五行論 | 3 | 1 |
33.3% |
|
문화적 상상력 | 3 | 1 |
33.3% |
|
독자 참여 | 4 | 1 |
25.0% |
|
sung-jin | 5 | 1 |
20.0% |
|
천간 | 5 | 1 |
20.0% |
|
unit development | 6 | 1 |
16.7% |
|
팔선녀 | 7 | 1 |
14.3% |
|
「九雲夢」 | 8 | 1 |
12.5% |
|
양소유 | 9 | 1 |
11.1% |
|
命理學 | 10 | 1 |
10.0% |
|
Myeongrihak | 12 | 1 |
8.3% |
|
성진 | 14 | 1 |
7.1% |
|
단원 개발 | 15 | 1 |
6.7% |
|
“im” | 21 | 1 |
4.8% |
|
현대적 변용 | 21 | 1 |
4.8% |
|
yang | 22 | 1 |
4.5% |
|
음양오행론 | 23 | 1 |
4.3% |
|
Gap | 25 | 1 |
4.0% |
|
understanding by design | 27 | 1 |
3.7% |
|
통일 시대 | 27 | 1 |
3.7% |
|
陰陽 | 29 | 1 |
3.4% |
|
ki | 31 | 1 |
3.2% |
|
五行 | 36 | 1 |
2.8% |
|
jouissance | 42 | 1 |
2.4% |
|
문학성 | 59 | 1 |
1.7% |
|
curriculumreconstruction | 68 | 1 |
1.5% |
|
구운몽 | 66 | 1 |
1.5% |
|
backward design | 73 | 1 |
1.4% |
|
jung | 72 | 1 |
1.4% |
|
sin | 69 | 1 |
1.4% |
|
이해중심 교육과정 | 78 | 1 |
1.3% |
|
명리학 | 84 | 1 |
1.2% |
|
2015 revised national curricu ... | 94 | 1 |
1.1% |
|
백워드 설계 | 121 | 1 |
0.8% |
|
교육과정 재구성 | 164 | 1 |
0.6% |
|
2015 개정 교육과정 | 653 | 1 |
0.2% |
|
계 | 10,620 | 93 |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