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카리스마의 선행요인과 결과: 농식품파워브랜드를 중심으 로
-
김신애
공주대학교 대학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컬러마케팅, 브랜드 카리스마와 마케팅성과 간의 관계연구"
-
권기대
김신애
한국산학기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식자재 구매자-판매자의 관계편익이 관계학습 및 협력에 미치는 영향
-
강장석
차건희
김신애
김동환
한국산학기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농산물 브랜드 시장에서 농산물 공급자-소비자 간의 관계만족 요인분석
-
권기대
김신애
한국농촌경제연구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위성방송가입자의 확신적 및 특별대우 관계 편익이 관계신뢰와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 한국적 정(情)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신애
민월기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의 관계편익, 관계만족 및 관계지속 의도 간의 관계연구 : 서울수유전통시장을 중심으로"
-
김신애
안가경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관계만족, 관계종결비용, 대안의 매력도가 관계신뢰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계신뢰의 매개효과"
-
김신애
민월기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농산물 브랜드자산, 브랜드신뢰 및 전환비용 간의 관계 연구 : 보령머드고구마 사례를 중심으로"
-
권기대
김신애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전통시장의 브랜드자산, 브랜드신뢰 및 장기지향성 간의 관계 연구 : 브랜드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김신애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자산, 브랜드 카리스마 및 타인추천 간의 관계 연구 : 수도권 뷰티숍을 중심으로
-
김신애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산물 명품브랜드의 유통경로, 소비성향 및 구 매의향에 관한 연구: 젓갈을 중심으로,”
-
권기대
홍순일
김신애
한국식품유통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브랜드 편익이 브랜드 카리스마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수도권 뷰티숍을 중심으로
-
김신애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가맹점의 본부에 대한 관계만족, 의사교환, 의존, 관계신뢰 및 협력 간의 관계 연구 : 관계신뢰의 매개효과
-
권기대
김신애
김동범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전통시장에서 상인-농산물 공급자 간의 관계특성이 관계학습 및 협력에 미치는 영향 : 관계학습의 매개효과
-
김신애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 농산물 공동브랜드의 실태와 성공요인분석
-
권기대
김신애
한국농업정책학회, 한국축산경영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관계신뢰의 선행요인과 결과 : 위성방송시장을 중심으로
-
김신애
민월기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식자재 구매자-판매자의 관계편익이 관계학습 및 협력에 미치는 영향,”
-
강장석
차건희
김신애
김동환
한국산학기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구매자-판매자의 관계적 특성이 관계학습 및 관계만족 에 미치는 영향: 식자재 유통시장을 중심으로,”
-
강장석
김신애
권기대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식자재 유통경로의 관계적 특성, 관계학습 및 협력 간의 관계 연구,”
-
강장석
김신애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리더십 유형, 조직문화 및 조직시민행동 간의 관계연구: 충남B 기초지방자치단체를 중심으로,”
-
김신애
서장원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관계만족, 관계종결비용, 대안의 매력도가 관계 신뢰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신뢰의 매개효과
-
김신애
민월기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컬러마케팅전략, 브랜드카리스마와 고객의 브랜드만족간의 관계연구 -굿뜨래 공동브랜드를 중심으로-
-
김신애
한국식품유통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로컬푸드의 브랜드 자산, 원산지 효과 및 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권기대
이점수
김신애
한국식품유통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굿뜨래 공동브랜드의 컬러마케팅과 충성도간 의 관계 분석 -브랜드 카리스마의 조절효과-
-
권기대
이점수
김신애
한국일러스트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로컬푸드의 성공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충 청지역을 중심으로,”
-
권기대
서장원
김신애
김동환
한국경영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팸투어의 체험차원이 만족 및 재방문의 도에 미치는 영향,”
-
강장석
민월기
김신애
권송
권기대
한국경영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브랜드카리스마의 선행요인과 결과: 농식품 파워브랜드를 중심으로,”
-
김신애
공주대학교 대학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약재 구매자-공급자 협력에 관한 탐색적 연구:만족,보상력,신뢰를 중심으로,”
-
권기대
김신애
한국식품유통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약재 도매상과 한의원간의 관계특성, 만족 및 협력
-
권기대
이점수
김신애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로컬푸드의 성공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충청지역을 중심으로,”
-
권기대
서장원
김신애
권송
한국식품유통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굿뜨래 공동브랜드의 컬러마케팅과 충성도간 의 관계 분석 -브랜드 카리스마의 조절효과-
-
권기대
이점수
김신애
한국일러스아트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의 은행에 대한 관계신뢰의 선행요인과 결과
-
김신애
이점수
한국경영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판매자의 관계적 특성이 관계학습 및 관계만족에 미치는 영향
-
강장석
김신애
권기대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