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애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브랜드카리스마의 선행요인과 결과: 농식품파워브랜드를 중심으 로
김신애 공주대학교 대학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컬러마케팅, 브랜드 카리스마와 마케팅성과 간의 관계연구"
권기대 김신애 한국산학기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식자재 구매자-판매자의 관계편익이 관계학습 및 협력에 미치는 영향
강장석 차건희 김신애 김동환 한국산학기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농산물 브랜드 시장에서 농산물 공급자-소비자 간의 관계만족 요인분석
권기대 김신애 한국농촌경제연구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위성방송가입자의 확신적 및 특별대우 관계 편익이 관계신뢰와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 한국적 정(情)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신애 민월기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비자의 관계편익, 관계만족 및 관계지속 의도 간의 관계연구 : 서울수유전통시장을 중심으로"
김신애 안가경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관계만족, 관계종결비용, 대안의 매력도가 관계신뢰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계신뢰의 매개효과"
김신애 민월기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농산물 브랜드자산, 브랜드신뢰 및 전환비용 간의 관계 연구 : 보령머드고구마 사례를 중심으로"
권기대 김신애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전통시장의 브랜드자산, 브랜드신뢰 및 장기지향성 간의 관계 연구 : 브랜드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김신애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객자산, 브랜드 카리스마 및 타인추천 간의 관계 연구 : 수도권 뷰티숍을 중심으로
김신애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수산물 명품브랜드의 유통경로, 소비성향 및 구 매의향에 관한 연구: 젓갈을 중심으로,”
권기대 홍순일 김신애 한국식품유통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브랜드 편익이 브랜드 카리스마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수도권 뷰티숍을 중심으로
김신애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가맹점의 본부에 대한 관계만족, 의사교환, 의존, 관계신뢰 및 협력 간의 관계 연구 : 관계신뢰의 매개효과
권기대 김신애 김동범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전통시장에서 상인-농산물 공급자 간의 관계특성이 관계학습 및 협력에 미치는 영향 : 관계학습의 매개효과
김신애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우리나라 농산물 공동브랜드의 실태와 성공요인분석
권기대 김신애 한국농업정책학회, 한국축산경영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관계신뢰의 선행요인과 결과 : 위성방송시장을 중심으로
김신애 민월기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식자재 구매자-판매자의 관계편익이 관계학습 및 협력에 미치는 영향,”
강장석 차건희 김신애 김동환 한국산학기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구매자-판매자의 관계적 특성이 관계학습 및 관계만족 에 미치는 영향: 식자재 유통시장을 중심으로,”
강장석 김신애 권기대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식자재 유통경로의 관계적 특성, 관계학습 및 협력 간의 관계 연구,”
강장석 김신애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리더십 유형, 조직문화 및 조직시민행동 간의 관계연구: 충남B 기초지방자치단체를 중심으로,”
김신애 서장원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관계만족, 관계종결비용, 대안의 매력도가 관계 신뢰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신뢰의 매개효과
김신애 민월기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컬러마케팅전략, 브랜드카리스마와 고객의 브랜드만족간의 관계연구 -굿뜨래 공동브랜드를 중심으로-
김신애 한국식품유통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로컬푸드의 브랜드 자산, 원산지 효과 및 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권기대 이점수 김신애 한국식품유통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굿뜨래 공동브랜드의 컬러마케팅과 충성도간 의 관계 분석 -브랜드 카리스마의 조절효과-
권기대 이점수 김신애 한국일러스트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로컬푸드의 성공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충 청지역을 중심으로,”
권기대 서장원 김신애 김동환 한국경영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팸투어의 체험차원이 만족 및 재방문의 도에 미치는 영향,”
강장석 민월기 김신애 권송 권기대 한국경영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브랜드카리스마의 선행요인과 결과: 농식품 파워브랜드를 중심으로,”
김신애 공주대학교 대학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약재 구매자-공급자 협력에 관한 탐색적 연구:만족,보상력,신뢰를 중심으로,”
권기대 김신애 한국식품유통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약재 도매상과 한의원간의 관계특성, 만족 및 협력
권기대 이점수 김신애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로컬푸드의 성공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충청지역을 중심으로,”
권기대 서장원 김신애 권송 한국식품유통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굿뜨래 공동브랜드의 컬러마케팅과 충성도간 의 관계 분석 -브랜드 카리스마의 조절효과-
권기대 이점수 김신애 한국일러스아트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객의 은행에 대한 관계신뢰의 선행요인과 결과
김신애 이점수 한국경영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판매자의 관계적 특성이 관계학습 및 관계만족에 미치는 영향
강장석 김신애 권기대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