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 네트워크의 확산적 광고효과와 사회적 영향력에 관한 연구
-
강윤희
부수현
김재휘
한국마케팅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묶음제품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묶음제품 구성 특성과 부제 품 제시방법을 중심으로”
-
강윤희
부수현
김재휘
한국광고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선물 행위(gift giving)의 역할이 제품 구성에 대한 선호에 미치는 효과: 조절모드를 중심으로
-
강윤희
김재휘
한국소비자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준거점 의존에 따른 묶음제품의 선호이행: 준거 제시와 할인가격제 시방법을 통한 초점화 효과”
-
강윤희
김재휘
한국소비자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