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무례가 호텔 종사원의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배상욱(Bae, Sang-Wook)
정서이(Jung, Seo-Yi)
전재균(Jun, Jae-Kyoon)
한국고소설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적 자본이 직무만족을 매개로 협력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배상욱(Bae, Sang-Wook)
한나영(Han, Na Young)
한국인적자원관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적 자본이 직무만족을 매개로 협력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배상욱(Bae, Sang-Wook)
한나영(Han Na Young)
한국인적자원관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감정노동전략이 감정부조화와 직무불만족을 이중매개로 파괴적인 반응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배상욱(Bae, Sang-Wook)
한나영(Han, Na Young)
한국인적자원관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