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허다경 ( Dakyeong Heo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보안프로그램의 현저성이 온라인 서비스 평가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마음가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박종은(Jong Eun Park)
허다경 ( Dakyeong Heo )
신동우 ( Dongwoo Shin )
한국소비자학회[2015]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
내집단 지위와 메시지 준거점이 소비자 정보평가에 미치는 영향: 집단동일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신동우 ( Dongwoo Shin )
허다경 ( Dakyeong Heo )
한국마케팅관리학회[2015]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