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내집단 지위와 메시지 준거점이 소비자 정보평가에 미치는 영향: 집단동일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허다경 ( Dakyeong Heo )
신동우 ( Dongwoo Shin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허다경 ( Dakyeong Heo )
신동우 ( Dongwoo Shin )
주제어
groupidentification
GroupStatus
MessagePersuasion
Self-Categorization
Social identity
메시지 설득성
사회정체성
자기범주화
집단 지위
집단동일시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12)
사회정체성 55건
social identity 32건
groupidentification 8건
집단동일시 8건
자기범주화 4건
self-categorization 2건
메시지 설득성 2건
집단 지위 1건
인용/피인용
내집단 지위와 메시지 준거점이 소비자 정보평가에 미 ...
' 내집단 지위와 메시지 준거점이 소비자 정보평가에 미치는 영향: 집단동일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groupidentification
groupstatus
messagepersuasion
self-categorization
social identity
메시지 설득성
사회정체성
자기범주화
집단 지위
집단동일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groupidentification
9
0
0.0%
groupstatus
1
0
0.0%
messagepersuasion
1
0
0.0%
self-categorization
3
0
0.0%
social identity
33
0
0.0%
메시지 설득성
3
0
0.0%
사회정체성
56
0
0.0%
자기범주화
5
0
0.0%
집단 지위
2
0
0.0%
집단동일시
9
0
0.0%
계
12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