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이커리 이용고객의 관계혜택, 고객만족, 관계유지의도와의 관계연구"
-
김건휘(Kim, Geon-Whee)
하헌수(Ha, Heon-Su)
우이식(Woo, Iee-Shik)
대한한의학원전학회(구 대한원전의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생산종사원의 감정노동이 직무태도,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관계"
-
우이식(Woo, Iee-Shik)
정진경(Chung jin-kyoung)
장순옥(Jang, Sun-Ok)
대한한의학원전학회(구 대한원전의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향토음식점의 이용동기,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와의 영향관계"
-
우이식(Woo, Iee-Shik)
하헌수(Ha, Heon-Su)
이상민(Lee Sang-Min)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