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2,358
|
7
|
|
주제어 |
고객만족 (consumption satisfa ...
|
2
|
2
|
|
레스토랑속성(attributesofrest ...
|
1
|
1
|
|
레스토랑타입(restauranttypes)
|
1
|
1
|
|
이색식품선호도(preference for ...
|
1
|
1
|
|
이용동기(usage motivatio)
|
1
|
1
|
|
이용동기(use motive)
|
1
|
1
|
|
지각된 맛(perceived taste)
|
1
|
1
|
|
향토음식점(local restaurant)
|
1
|
1
|
|
관계유지의도(relationship ret ...
|
2
|
1
|
|
lodgingservice
|
3
|
1
|
|
membershipbenefit
|
3
|
1
|
|
membershipbenefits
|
3
|
1
|
|
quality of customer relations ...
|
3
|
1
|
|
subsidiary facilities
|
3
|
1
|
|
고객관계관리의 질
|
3
|
1
|
|
멤버십 혜택
|
3
|
1
|
|
부대시설관리
|
3
|
1
|
|
숙박서비스업
|
3
|
1
|
|
관계혜택(relational benefits)
|
5
|
1
|
|
멤버쉽 혜택
|
9
|
1
|
|
지각된 위험(perceived risk)
|
9
|
1
|
|
재방문 의도(revisit intention ...
|
15
|
1
|
|
switching barriers
|
24
|
1
|
|
switching barrier
|
25
|
1
|
|
전환장벽
|
71
|
2
|
|
구매의도(purchase intention)
|
37
|
1
|
|
national competency standards ...
|
56
|
1
|
|
국가직무능력표준(ncs)
|
112
|
1
|
|
repurchase intention
|
387
|
1
|
|
재구매 의도
|
470
|
1
|
|
customer satisfaction
|
831
|
1
|
|
고객만족
|
1,321
|
1
|
|
계 |
|
5,768 |
4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