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신동(Shin-Dong, Lee)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우리나라 영재교육 정책의 변화와 향후 전망
성은현(Eun-Hyun Sung) 이정규(Jeong-kyu Lee) 이신동(Shin-Dong, Lee) 한국환경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재학생의 완벽주의 관련 연구 동향 분석
이신동(Shin-Dong, Lee) 이애리(Ae-ri Lee) 한양대학교 우리춤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외계층 영재 특성에 대한 교사 인식
이경숙 ( Kyung Sook Lee ) 이신동(Shin-Dong, Lee) 한국영재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재학생과 일반학생 간 자기조절학습이 학교적응에 미치는 효과 차이
박혜영(Hye-Young, Park) 이신동(Shin-Dong, Lee) 한국영재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정서, 가정환경, 학교환경이 중학생의 자기조절학습에 미치는 영향: 동기조절, 행동조절 중심으로
박혜영(Hye-Young, Park) 이신동(Shin-Dong, Lee) 안암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ADHD영재아동과 ADHD아동의 인지·정서행동·양육특성 차이에 관한 혼합연구
김경은 ( Kyoung Eun Kim ) 이신동(Shin-Dong, Lee) 한국영재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다문화 영재교육 현재와 미래에 대한 논의
이경숙 ( Kyung Sook Lee ) 이신동(Shin-Dong, Lee) 한국영재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국외 소외계층 영재 선발도구 요인 비교
이경숙 ( Kyung Sook Lee ) 이신동(Shin-Dong, Lee) 한국영재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습유형에 따른 영재와 일반학생의 진로성숙도 차이 비교
이신동(Shin-Dong, Lee) 조은영(Eun-Young) 한국영재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그래픽 조직자를 활용한 PBL 프로그램이 영재의 비판적·창의적 사고력과 성향에 미치는 효과
이신동(Shin-Dong, Lee) 주소영(So-Young Joo) 한국영재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개념도 방법을 이용한 초등영재의 진로상담요구 분석
김보미(Bo-Mi Kim) 이신동(Shin-Dong, Lee) 한국영재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재학생의 개인특성, 가정환경, 학교환경과 자기조절학습능력과의 구조적 관계
박혜영(Hye-Young, Park) 이신동(Shin-Dong, Lee) 한국영재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성격유형과 인지 및 초인지 전략 비교
양애경(Ae-Kyeong Yang) 장봉환(Bong-Hwan Jang) 이신동(Shin-Dong, Lee) 한국영재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피아노 영재의 행동특성과 연주유형의 관계탐색
곽지현 이신동(Shin-Dong, Lee) 이화여자대학교 음악연구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재학생과 일반학생 그리고 영역별 영재학생의 심리적·신체적·환경적 특성 비교
이신동(Shin-Dong, Lee) 홍종선 ( Jong Seon Hong ) 안암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문적 재능에 영향을 미치는 관련변인들 간의 구조적 분석을 통한 Gagne의 DMGT 2.0 모형 검증
김기명 ( Ki Myoung Kim ) 이신동(Shin-Dong, Lee) 안암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