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광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명품브랜드 자아 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안광호 전주언 이지은 한국마케팅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지각된 쇼핑가치차원이 점포태도, 쇼핑과정에서의 정서적 경험,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안광호 이하늘 한국마케팅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 구전정보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 한 실증연구”
박성휘 유창조 안광호 한국마케팅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객자산 구성요소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상대적 효과에 관한 연구”
김모란 안광호 김성환 한국마케팅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쇼핑가치가 점포이미지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소비자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안광호 이윤주 한국소비자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 구전정보 방향성과 동의수준이 소비자평가에 미치는 영향: 웹 사이트 상에서의 실험설계를 바탕으로
방선이 유창조 안광호 한국소비문화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브랜드 개성-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 감시성과 제품 유형의 조절효과”
안광호 장준수 이재홍 한국광고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형성의 이중경로가 브 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안광호 전주언 이지은 한국광고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쇼핑가치가 고객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백화점 쇼핑행동을 중심으로-
안광호 정선태 임병훈 한국마케팅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모 브랜드 이미지와 소비자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브랜 드 확장제품에 대한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안광호 이견 한국마케팅관리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 구전정보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연구: 제품관여도, 조절초점,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박성휘 유창조 안광호 한국마케팅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쇼핑가치가 점포이미지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소비자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안광호 이윤주 한국소비자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브랜드선택에 있어 브랜드 퍼스낼리티와 제품속성의 상대적 중요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안광호 주영욱 임병훈 한국마케팅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스포츠 후원 마케팅이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영기 임병훈 안광호 한국경영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지각된 브랜드가치가 시장가격 결정과 브랜드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승호 임병훈 안광호 한국광고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비자, 모 브랜드, 확장제품범주 간의 젠더 이미지 일치성이 확장제품에 대한 소비자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안광호 허영회 이재홍 한국광고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측정방법에 따른 고객만족도와 재구매의도간의 상관관계의 차이에 관한 연구
김철중 임병훈 안광호 한국소비자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제품편익이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 는 영향
안광호 임미화 한국소비자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쇼핑가치가 고객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
안광호 정선태 임병훈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 형성의 이중경로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안광호 전주언 이지은 한국광고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객자산 구성요소가 고객충성도에 미치 는 상대적 효과에 관한 연구,”
김모란 안광호 김성환 한국마케팅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비자 자아-브랜드개성 일치성과 지각된 품질이브랜드 사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
안광호 이재환 한국소비자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Multinomial Logit 모델을 이용한 점포선택행위 에 대한 연구
안광호 [199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명품브랜드-자아 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 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조절초점과 조절효과
안광호 전주연 이지은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명품브랜드-자아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 조절초점의 조절효과
안광호 전주연 이지은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명품브랜드-자아 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 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티 몰입도에 따른 차이비교
안광호 전주연 이지은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패션마케팅」(제3판)
안광호 황선진 정찬진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