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품브랜드 자아 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
안광호
전주언
이지은
한국마케팅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각된 쇼핑가치차원이 점포태도, 쇼핑과정에서의 정서적 경험,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안광호
이하늘
한국마케팅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구전정보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 한 실증연구”
-
박성휘
유창조
안광호
한국마케팅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자산 구성요소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상대적 효과에 관한 연구”
-
김모란
안광호
김성환
한국마케팅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쇼핑가치가 점포이미지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소비자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안광호
이윤주
한국소비자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구전정보 방향성과 동의수준이 소비자평가에 미치는 영향: 웹 사이트 상에서의 실험설계를 바탕으로
-
방선이
유창조
안광호
한국소비문화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브랜드 개성-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 감시성과 제품 유형의 조절효과”
-
안광호
장준수
이재홍
한국광고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형성의 이중경로가 브 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
안광호
전주언
이지은
한국광고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쇼핑가치가 고객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백화점 쇼핑행동을 중심으로-
-
안광호
정선태
임병훈
한국마케팅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모 브랜드 이미지와 소비자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브랜 드 확장제품에 대한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안광호
이견
한국마케팅관리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구전정보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연구: 제품관여도, 조절초점,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박성휘
유창조
안광호
한국마케팅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쇼핑가치가 점포이미지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소비자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안광호
이윤주
한국소비자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브랜드선택에 있어 브랜드 퍼스낼리티와 제품속성의 상대적 중요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안광호
주영욱
임병훈
한국마케팅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포츠 후원 마케팅이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영기
임병훈
안광호
한국경영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각된 브랜드가치가 시장가격 결정과 브랜드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승호
임병훈
안광호
한국광고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 모 브랜드, 확장제품범주 간의 젠더 이미지 일치성이 확장제품에 대한 소비자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안광호
허영회
이재홍
한국광고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측정방법에 따른 고객만족도와 재구매의도간의 상관관계의 차이에 관한 연구
-
김철중
임병훈
안광호
한국소비자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제품편익이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 는 영향
-
안광호
임미화
한국소비자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쇼핑가치가 고객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
-
안광호
정선태
임병훈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 형성의 이중경로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
안광호
전주언
이지은
한국광고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자산 구성요소가 고객충성도에 미치 는 상대적 효과에 관한 연구,”
-
김모란
안광호
김성환
한국마케팅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 자아-브랜드개성 일치성과 지각된 품질이브랜드 사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
-
안광호
이재환
한국소비자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Multinomial Logit 모델을 이용한 점포선택행위 에 대한 연구
-
안광호
[199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명품브랜드-자아 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 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조절초점과 조절효과
-
안광호
전주연
이지은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명품브랜드-자아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 조절초점의 조절효과
-
안광호
전주연
이지은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명품브랜드-자아 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 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티 몰입도에 따른 차이비교
-
안광호
전주연
이지은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패션마케팅」(제3판)
-
안광호
황선진
정찬진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