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협동학습을 통한 사회정서학습이 통합학급 학생들의 정서지능, 또래지원 및 또래관계망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the social emotional learning on students' emotional intelligence, peer supports, and peer networks in inclusive classrooms
-
홍정아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협동학습을 통한 사회정서학습 프로그램이 통합학급 학생들의 정서지능과 또래지원에 미친 영향
-
박승희
홍정아
한국특수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교육 환경에서 자연적 지원: 개념화와 적용에서의 쟁점”
-
박승희
홍정아
한국특수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안 그러면 종우는 맨날 맨 마지막에 밥을 먹게 돼서 요: 통합학급의 비장애학생들이 장애학생에게 제공한 또래지원
-
박승희
홍정아
한국초등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안 그러면 종우는 맨날 맨 마지막에 밥을 먹게 돼서요
-
박승희
홍정아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협동학습을 통한 사회정서학습이 통합학급 학생들의 정서지능, 또래지원 및 또래관계망에 미치는 영향
-
홍정아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