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문융합의 관점에 기반한 공간연출디자인 교육과정개발연구 : 중점 교과목 개발을 중심으로
-
장미정(Mijeong Jang)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특성화고 실내디자인 교과서 개발 사례
-
이진민 ( Jin Min Rhie )
장미정(Mijeong Jang)
한국디자인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내 디자인융합의 연구 현황 및 특성
-
서용구 ( Yong Gu Suh )
장미정(Mijeong Jang)
이진민 ( Jin Min Rhie )
이미연 ( Mi Yeon Lee )
디자인융복합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디자인과 마케팅>융합을 통한 사찰음식 "BARU" 브랜드 개발 -그래픽 디자인, 제품 디자인, 공간 디자인을 중심으로-
-
곽지연(주저자) ( Ji Yeon Kwak )
허은영(주저자) ( Eun Young Heo )
최유빈(주저자) ( Yu Bin Choi )
장미정(Mijeong Jang)
이진민(공동저자) ( Jin Min Rhie )
이지윤(주저자) ( Ji Yun Lee )
이미연(공동저자) ( Mi Yeon Lee )
김해영(주저자) ( Hae Young Kim )
숙명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레토릭의 관점에서 해석한 푸드 스타일링의 시각 표현 연구 -본인 작품 중심으로-
-
김자혜(주저자) ( Ja Hea Kim )
장미정(Mijeong Jang)
이진민(공동저자) ( Jin Min Rhie )
숙명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디자인과 마케팅>융합을 통한 콘돔브랜드 "YOU" 개발 -그래픽 디자인, 제품 디자인, 공간 디자인을 중심으로-
-
설수빈(주저자) ( Su Bin Seol )
장미정(Mijeong Jang)
이채영(주저자) ( Chae Young Lee )
이진민(공동저자) ( Jin Min Rhie )
이미연(공동저자) ( Mi Yeon Lee )
오한결(주저자) ( Han Gyeol Oh )
심민주(주저자) ( Min Joo Shim )
숙명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복합문화공간으로서의 숙명여대 르네상스 프라자 "윰(U;ME)" 브랜드 개발 -<디자인+마케팅> 융합을 중심으로-
-
맹지수(주저자) ( Ji Soo Maeng )
홍순미(공동저자) ( Soon Mi Hong )
장미정(Mijeong Jang)
임슬비(주저자) ( Seul Bi Lim )
이진민(공동저자) ( Jin Min Rhie )
이미연(공동저자) ( Mi Yeon Lee )
신윤화(주저자) ( Yoon Hwa Shin )
박가현(주저자) ( Ga Hyun Park )
숙명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컨버젼스 라이프스타일을 배경으로 한 리빙브랜드의 SNS 소통 현황
-
이솔지(주저자) ( Sol Jee Lee )
장미정(Mijeong Jang)
이진민(공동저자) ( Jin Min Rhie )
숙명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색 마라톤 대회 "Blue Energy Festival" 브랜드 개발 -<디자인+마케팅> 융합을 중심으로-
-
김주희(주저자) ( Joo Hee Kim )
홍순미(공동저자) ( Soon Mi Hong )
홍성은(주저자) ( Sung Eun Hong )
장미정(Mijeong Jang)
이진민(공동저자) ( Jin Min Rhie )
이미연(공동저자) ( Mi Yeon Lee )
송민경(주저자) ( Min Kung Song )
김해든(주저자) ( Hae Deun Kim )
숙명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노년층을 수용하는 멀티플렉스 영화관 "Cinergy" 브랜드 개발 -<디자인+마케팅> 융합을 중심으로-
-
방지현(주저자) ( Ji Hyun Bang )
홍순미(공동저자) ( Soon Mi Hong )
장미정(Mijeong Jang)
임도형(주저자) ( Do Hyung Lim )
이진민(공동저자) ( Jin Min Rhie )
이예솔(주저자) ( Ye Sol Lee )
이미연(공동저자) ( Mi Yeon Lee )
숙명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갤러리 포차(Gallery POCHA)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표현 -디자인과 마케팅 융합을 중심으로-
-
백지원(주저자) ( Ji Won Baek )
장미정(Mijeong Jang)
이진민(공동저자) ( Jin Min Rhie )
이미연(공동저자) ( Mi Yeon Lee )
이경희(주저자) ( Kyung Hee Lee )
안시현(주저자) ( Si Hyun An )
변승희(주저자) ( Seung Hee Byun )
숙명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브랜드의 통합적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공간 디자인과 마케팅>의 융합수업사례
-
이진민 ( Jin Min Rhie )
장미정(Mijeong Jang)
한국기초조형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테리어 테라피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장미정(Mijeong Jang)
한국실내디자인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타일리시 호텔의 공간이미지와 선호도: 스타일 리시의 언어이미지와 색채이미지를 중심으로
-
이진민
장영순
장미정(Mijeong Jang)
한국감성과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내 비주얼 머천다이징 디자인의 연구동향 분석; 국내 학위논문과 학술논문(1987~2015년)을 중심으로 -
-
이진민
조은아
장미정(Mijeong Jang)
한국인더스트리얼디자인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협동조합 브랜드 아이덴티티 연구 ; 식음업종 사례를 중심으로
-
이진민
정인희
장미정(Mijeong Jang)
한국인더스트리얼디자인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부티크형 브랜드 플라워샵의 유형 및 특성 연구; SNS상의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을 중심으로
-
이성애
장미정(Mijeong Jang)
이진민
한국인더스트리얼디자인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게슈탈트 심리치료를 통해 본 인테리어 테라피 사례연구
-
장미정(Mijeong Jang)
한국실내디자인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살롱의 시대적 변천 연구
-
강현정 ( Kang Hyun Jung )
장미정(Mijeong Jang)
이진민 ( Rhie Jin Min )
한국기초조형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살롱의 문화적 기능과 공간 변화
-
강현정
장미정(Mijeong Jang)
이진민
한국기초조형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타일리시(stylish)’의 언어이미지와 색채이미지에 관한 연구-인구통계학적 특성을 중심으로
-
이진민
장미정(Mijeong Jang)
한국화예디자인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