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통합적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공간 디자인과 마케팅>의 융합수업사례

논문상세정보
' 브랜드의 통합적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공간 디자인과 마케팅>의 융합수업사례'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development
  • convergence education
  • integratedidentity
  • 브랜드 개발
  • 브랜드아이덴티티
  • 융합 수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10 0

0.0%

' 브랜드의 통합적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공간 디자인과 마케팅>의 융합수업사례' 의 참고문헌

  • 박사
  •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Schultz, Don E 범우사 [1993]
  • 융복합 교육을 위한 철학적 고찰
    서영식 철학논총 67 (1) : 145 ~ 163 [2012]
  • 우리는 어떻게 생각하는가 : 개념적 혼성과 상상력의 수수께끼
    Fauconnier, G 지호(도) [2009]
  • 실내 디자인의 이해 : 프로세스 방법론
    이진민 서울예대 개발교재 [1996]
  • 브랜드 스페이스 마케팅
    이진민 웅보출판사 [2015]
  • 디지털타임즈 2012.3.29.1 면 기사
  • 디자인마케팅
    이문규 형설출판사 [2004]
  • 디자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앨리나 휠러 비즈앤비즈 [2012]
  • 그래픽 디자인 씽킹
    엘런 럽튼 비즈앤비즈 [2012]
  • 국내 교육관련 실행연구(action research) 동향 분석
    강지영 아시아교육연구 12 (3) : 197 ~ 224 [2011]
  • 공간디자인 교육의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 웹 연계 공간디자인 교육방안 수립을 위한 기초조사 -
    안소미 한국디자인포럼 (44) : 383 ~ 394 [2014]
  • デザインの教育、教育のデザイン
    R, Ko Special issue of japanese society for the science of design 20 (4) [2013]
  • This Means This, This Means That: A User's Guide to Semiotics
    Sean Hall Laurence King Publishing Ltd [2008]
  • The Universal Traveler : A Soft-Systems Guide to : Creativity, Problem-Solving, and the Process of Reaching Goals
    Don Koberg ž Axzo press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