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학생의 전류 개념 변화에 미치는 체계적 비유 수업의 영향
-
김영민
서울대학교 대학원[199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An analysis of interaction patterns in elementary English classes
-
김영민
한국영어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등영어 지도서의 교사질문 분석
-
김영민
한국영어교과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영어 지도서에 제시된 교사질문 분석
-
김영민
한국초등영어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영어수업의 의사소통적 교사질문 전략
-
김영민
신영어영문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물리 외 교과서에 제시된 물리적 현상 설명이 학생들의 물리 개념 형성에 미치는 영향
-
김영민
박미진
한국과학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생의 전류에 대한 학습전 개념과 관계 현상 관찰후의 설명
-
김영민
박윤희
박승재
한국과학교육학회[199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전류 개념 변화를 위한 순환학습의 효과
-
권성기
김영민
한국과학교육학회[199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체계적 비유 수업을 받은 중학생의 전류 개념의 시간적 변화
-
김영민
유준희
박승재
한국과학교육학회[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교 과학 교과서의 물리 개념 설명에 사용된 비유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도 조사
-
김영민
박희숙
한국과학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