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기완( Ki Wan Park)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소비 목표와 조절 프레임이 상품 메시지 태도에 미치는 영향
강민정( Min Jeong Kang )
박기완( Ki Wan Park)
한국마케팅학회[2014]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
소비자가 지각한 서비스 종업원의 진정성과 조작의도가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박기완( Ki Wan Park)
이주연(Juyon Lee)
이종세(John Jongsei Yi)
이유재( You Jae Yi )
한국농촌건축학회[2015]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