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인수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대학교양교육에서의 창의성 교육의 방향
이화선 최인수 한국창의력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창의적 문제해결 프로파일 검사(CPSPI)의 개발 및 타당화
이화선 표정민 최인수 韓國英才學會[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창의적 문제해결 프로파일 검사(CPSPI)의 개발 및 타당화
이화선 표정민 최인수 韓國英才學會[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교양교육에서의 창의성 교육의 방향
이화선 최인수 한국창의력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창의성을 이해하기 위한 여섯 가지 질문
최인수 한국심리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2000∼2011년까지 유아 창의성 교육의 연구 동향 분석
김선진 최인수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국내 조직창의성 연구동향 및 내용 분석
김선진 최인수 이건희 홍익대학교 법학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아동·부모용 창의적 문제해결 유형 검사의 적용 가능성에 대한 탐색적 연구
박선영 최인수 한국창의력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생의 자아실현적 창의성 함양을 위한 창의성 프로그램의 효과분석
박선희 최인수 이화선 한국교육심리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창의적 문제해결력 프로그램이 대학생의 창의적 문제해결 성향과 수행능력에 미치는 효과
강정하 최인수 한국교육심리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창의성의 영역특수성과 영역 일반성의 절충적 대안탐색
김명숙 최인수 한국교육심리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창의적 교실 분위기 평가 척도 개발
민지연 최인수 한국아동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과학적 창의성과 시각예술적 창의성
최인수 강정하 한국영재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 다중지능에 대한 부모평가 척도의 타당화 연구
최기란 최인수 미래유아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아동의 성격유형과 창의적 특성 및 창의적 문제 해결력 간 의 관계
송유나 최인수 한국인간발달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아동의 창의성과 성격 및 지능간의 관계: 창의성검사, Holland검사, Raven검사를 중심으로
이현주 최인수 이화선 한국교육심리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부모-교사용 유아 간편 다중지능척도 타당화 연구
이채호 최인수 한국영재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과학적 창의성의 발달 : 창의적 한국인 사례에 대한 전기적 연구
강정하 최인수 한국영재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국내 대학의 창의성 교과목 현황 및 내용분석 : 상위 30개 대학을 대상으로
김선진 최인수 이화선 이건희 한국교육과정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의 창의적 특성과 교육적 시사
최인수 미래유아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창의성 구조 모형의 검증
김혜숙 최인수 한국교육심리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창의성 구조 모형을 적용한 창의적 활동 수행집단과 일반 집단의 비교
김혜숙 최인수 한국교육심리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용 창의성 측정도구에 관한 고찰
최인수 한국유아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창의적 성취와 관련된 제 요인들
최인수 미래유아교육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창의성을 이해하기 위한 여섯 가지 질문
최인수 한국심리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새로운 생각은 어떻게 가능한가 : 전문분야 창의성에 대한 학습과정 모형 접근
최인수 최일호 한국심리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생용 창의성 검사의 타당화 연구
이현주 최인수 한국아동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명화를 활용한 브레인스토밍이 유아의 창의성과 자기조절능력에 미치는 영향
최인수 최정빈 성균관대학교 생활과학연구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교사용 유아 영재성 평가척도 개발 및 타당화 연구
이채호 최인수 韓國英才學會[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생의 창의성 교육에 대한 전공계열별 인식 비 교
이미나 최인수 이화선 한국교육과정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과학적 창의성과 시각예술적 창의성
강정하 최인수 韓國英才學會[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의 창의적 성향에 대한 부모의 암묵적 지식 비교
박성애 최인수 성균관대학교 생활과학연구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창의․인성교육의 총론
문용린 최인수 인하대학교 교육연구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부모-교사용 유아 간편 다중지능척도 타당화 연구
이채호 최인수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국, 중국, 일본의 창의성에 대한 대학생의 암묵적 지식 비교 연구
윤지윤 최인수 한국창의력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창의적 인물의 특성과 직업군에 대한 한국, 중국, 일본인의 암묵적 지식 비교
이건희 표정민 최인수 韓國英才學會[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교사용 유아 리더십 평가척도 개발 연구
이채호 최인수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국인의 창의성에 대한 암묵적 이론 척도 개발.”
최인수 표정민 한국심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명화를 활용한 브레인스토밍이 유아의 창의성과 자기조절능력에 미치는 영향-소집단을 중심으로
최인수 최정빈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새로운 생각은 어떻게 가능한가: 전문분야 창의성에 대한 학습과정 모델 접근
최인수 최일호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아동의 창의성과 성격 및 지능간의 관계 : 창의성 검사
이현주 최인수 이화선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창의성은 어디에 있는가: System Model
최인수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창의성을 이해하기 위한 체계 모델. 성균관대학교 생활과학 연구소
최인수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창의성을 이해하기 위한 체계모델 연구
최인수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창의적 성취와 관련된 제 요인들: 창의성 연구의 최근 모델인 체계모델(Systems Model)을 중심으로
최인수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창의적 성취와 관련된 제 요인들: 창의성 연구의 최근 모델인 체계모델을 중심으로
최인수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창의적 성취와 관련된 제 요인들: 창의적 연구의 최근 모델인 체계모델(System Model)을 중심으로
최인수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창의적 성취와 관련된 제 요인들:창의적 연구의 최근 모델인 체계모델 (systemsModel)을 중심으로
최인수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