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민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불완전 종단자료의 분석에서 다층성장모형과 잠재성장모형의 고정효과 모수 추정 비교
강상진 이영준 이규민 한국교육평가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가교검사유형에 따른 문항반응이론 척도변환 결과의 정확성 비교
강상진 이규민 양수진 한국교육평가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검사점수 연계화 방법의 상대적 적절성 비교
박아청 최성열 이규민 한국교육심리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Bifactor 다차원 문항반응이론을 적용한 단위검사 구성 검사점수의 신뢰도 추정 방법 -단위검사 효과 크기와 자료의 불균형 수준을 중심으로-
강상진 이규민 김나나 한국교육평가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생들의 동료평가를 활용한 수행평가 결과의 일반화가 능도 분석
강애남 이규민 한국교육평가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모의실험을 통한 혼합형 문항 검사의 문항반응이론 척도변환과 진점수동등화 조건 탐색
강상진 이문수 이규민 한국교육평가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단위검사 개념의 적용 – 일반화가능도 이론을 중심으로 -
이규민 한국교육평가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에서의 인문학 수업에 대한 교수와 학생의 인식과 우수 인문학 강의 사례 분석
김태완 최성열 최명숙 이규민 엄우용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성인용 직업적성검사 연계화
김아영 차정은 이규민 반재천 한국교육평가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Linking a short test with only selected-response items to a longer test with mixed-type items and evaluating the linking procedures
김동인 이규민 한국교육평가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창의성의 다원적 접근모형들의 고찰과 시사점 논의
박성익 이규민 서울대학교교육연구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정보 안내형 ICT 활용 수업과 구체적 조작 활동 수업이 수학과 분수 학습에 미치는 효과
서석호 최명숙 이규민 한국교육공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일반화가능도 이론을 적용한 한국어 말하기 성취도 평 가의 신뢰도와 오차요인 분석
강승혜 이규민 김경선 국제한국어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The Effects of Different Parallelism Assumptions on the Estimates of Classification Consistency Using IRT and non-IRT Approaches
강상진 이규민 김희연 한국교육평가학회[]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교 국가수준 학업 성취도 평가의 이론적 발전 방향
이규민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