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완전 종단자료의 분석에서 다층성장모형과 잠재성장모형의 고정효과 모수 추정 비교
-
강상진
이영준
이규민
한국교육평가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가교검사유형에 따른 문항반응이론 척도변환 결과의 정확성 비교
-
강상진
이규민
양수진
한국교육평가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검사점수 연계화 방법의 상대적 적절성 비교
-
박아청
최성열
이규민
한국교육심리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Bifactor 다차원 문항반응이론을 적용한 단위검사 구성 검사점수의 신뢰도 추정 방법 -단위검사 효과 크기와 자료의 불균형 수준을 중심으로-
-
강상진
이규민
김나나
한국교육평가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생들의 동료평가를 활용한 수행평가 결과의 일반화가 능도 분석
-
강애남
이규민
한국교육평가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모의실험을 통한 혼합형 문항 검사의 문항반응이론 척도변환과 진점수동등화 조건 탐색
-
강상진
이문수
이규민
한국교육평가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단위검사 개념의 적용 – 일반화가능도 이론을 중심으로 -
-
이규민
한국교육평가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에서의 인문학 수업에 대한 교수와 학생의 인식과 우수 인문학 강의 사례 분석
-
김태완
최성열
최명숙
이규민
엄우용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성인용 직업적성검사 연계화
-
김아영
차정은
이규민
반재천
한국교육평가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Linking a short test with only selected-response items to a longer test with mixed-type items and evaluating the linking procedures
-
김동인
이규민
한국교육평가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성의 다원적 접근모형들의 고찰과 시사점 논의
-
박성익
이규민
서울대학교교육연구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보 안내형 ICT 활용 수업과 구체적 조작 활동 수업이 수학과 분수 학습에 미치는 효과
-
서석호
최명숙
이규민
한국교육공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일반화가능도 이론을 적용한 한국어 말하기 성취도 평 가의 신뢰도와 오차요인 분석
-
강승혜
이규민
김경선
국제한국어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The Effects of Different Parallelism Assumptions on the Estimates of Classification Consistency Using IRT and non-IRT Approaches
-
강상진
이규민
김희연
한국교육평가학회[]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국가수준 학업 성취도 평가의 이론적 발전 방향
-
이규민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