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등학교 창의성 교육을 위한 교육과정기준 개발 연구
-
임혜진
고려대학교 대학원[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백워드 교육과정 적용을 위한 현장지원 방안 탐색
-
백혜조
홍후조
임혜진
한국초등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과내 단원 내용과 통합된 창의성 지도의 효과 연구: 초등학생용 교과내 창의적 사고 기법 프로그램 적 용 효과
-
민부자
홍후조
임혜진
임유나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의 창의성 신장을 위한 TRIZ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 분석
-
임혜진
韓國英才學會[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의 백워드 교육과정 적용을 위한 현장 지 원 방안 탐색
-
백혜조
홍후조
임혜진
한국초등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자 중심의 ‘참고서가 필요 없는’, ‘확장된’ 교과서의 의미와 구현 방안 탐색
-
백혜조
홍후조
임혜진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과내 단원 내용과 통합된 창의성 지도의 효과 연구
-
민부자
홍후조
임혜진
임유나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