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경원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고혈압약물 상한금액 인하 후 약품비 및 사용량의 변화분석 :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환자표본자료 중심으로(2010~2011)
장경원 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중·고등학생을 위한 AI(Appreciative Inquiry)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지침 개발 연구
장경원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중·고등학생을 위한 AI(Appreciative Inquiry)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지침 개발 연구
장경원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AI 활용 긍정적인 교사 양성 프로그램 개발
장경원 한국콘텐츠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긍정적 탐구(Appreciative Inquiry)를 활용한 참여형 학부모 교육 사례 연구
이종미 장경원,이종미 장경원 중앙대학교 한국교육문제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강점 탐구 이론 기반 학교 변화 사례 연구
김희정 장경원 한국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국내 수업컨설팅 연구동향 분석
성지훈 최정임 장선영 장경원 이지연 이상은 한국교육공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 수업을 위한 ‘팀 기반 개별 문제해결학습’에 대한 연구
장경원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교사 경험 반영 수업컨설팅 모형 개발
이종미 장경원 한국교원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교사 경험 반영 수업컨설팅 모형 개발
이종미 장경원 한국교원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교에서의 액션러닝에 대한 연구 동향 분석
고수일 장경원 고은현 한국식품저장유통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 수업에서 토론 활용 사례 연구: 행정학 수업을 중심으로
이병량 장경원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교에서의 액션러닝에 대한 연구 동향 분석
고수일 장경원 고은현 한국교육방법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경영학 수업에서의 액션러닝 적용 사례연구
고수일 장경원 한국교육공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교의 다문화교육 평가도구 개발
이륜 장경원 한국교육개발원[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AI(AppreciativeInquiry)를 활용한 대학의 좋은 수업 특성 분 석
장경원 중앙대학교 한국교육문제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긍정적 탐구(Appreciative Inquiry)를 활용한 참여형 학부모 교 육 사례 연구
이종미 장경원 중앙대학교 한국교육문제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교에서의 액션러닝에 대한 연구 동향 분석
고수일 장경원 고은현 한국교육방법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구성주의 연구에 대한 회고와 전망:국내?외 연구동향 비교
강인애 최정임 장경원 한국교육공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경영학 수업에서의 액션러닝 적용 사례연구: 성찰저널을 통한 효과성 분석을 중심으로
장경원 한국교육공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강점 탐구 이론 기반 학교 변화 사례 연구
김희정 장경원 한국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국내 수업컨설팅 연 구동향 분석
성지훈 최정임 장선영 장경원 이지연 이상은 한국교육공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액션러닝을 활용한 인간관계론 수업 운영 사례 연구
고수일 장경원 한국경영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 교육을 위한 Action Learning 프로그램 설계모형 개발 연구
장경원 한국교육공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습자중심교육을 위한 교사역량요소 도출 및 예비교사와 현직교사의 인식 비교
김희정 장경원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토의 수업을 위한 월드 카페 활용 가능성 탐색
장경원 한국교육방법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습자 중심 교육에 대한 교육행정가,교사,예비교사의 인식 비교 연구
이지은 장경원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블랜디드 PBL을 위한 효과적인 학습 공간 활용 전략 연구
박명화 장경원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구성주의 연구에 대한 회고와 전망
강인애 최정임 장경원 한국교육공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액션러닝을 활용한 체험학습 프로그램 사례연구
박수정 장경원 한국열린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교육을 위한 Action Learning 프로그램 설계모형 개발 연구
장경원 한국교육공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AI(Appreciative Inquiry) 기반 수업 역량 향상 프로그램 개발 연구
장경원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에서의 액션러닝을 위한 과제 선정 과정 연구
장경원 중앙대학교 한국인적자원개발전략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습자 참여형 교육공무원 집합교육 교수학습모형 개발
송해덕 장선영 장경원 한국교육방법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AI(Appreciative Inquiry)를 활용한 대학의 좋은 수업 특성 분석
장경원 중앙대학교 한국교육문제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습자 주심 교육에 대한 교육행정가
이지은 장경원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