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험 귀납적 방법과 가설 연역적 방법이 유아의 과학적 과정기술과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효과 -“물” 과학 활동을 중심으로-
-
신은수 ( Eun Soo Shin )
정현빈 ( Hyun Been Jeong )
정영미 ( Young Mi Jung )
미래유아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과 미국의 영아와 유아의 과학교육과정의 내용 분석을 통한 교육적 시사점
-
김은정 ( Eun Jung Kim )
유영의 ( Yung Eui Yoo )
신은수 ( Eun Soo Shin )
한국경영공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속가능발전교육으로 살펴본 0-2세 보육과정, 3- 5세 누리과정의 내용 분석
-
김은정 ( Eun Jung Kim )
유영의 ( Yung Eui Yoo )
신은수 ( Eun Soo Shin )
박은혜 ( Eun Hye Park )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11 국제표준교육분류 0단계(ISCED 0)에 기초한 누리과정의 유아교육제도로서의 의미
-
박은혜 ( Eun Hye Park )
신은수 ( Eun Soo Shin )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구 중앙유아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육과정의 설계와 실행을 위한 구성요인분석: OECD국가의유아교육과정 비교를 기반으로
-
박은혜 ( Eun Hye Park )
신은수 ( Eun Soo Shin )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구 중앙유아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현직교사와 예비교사의 과학 교과교육학지식에 관한 연구
-
김현진 ( Hyun Jin Kim )
신은수 ( Eun Soo Shin )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구 중앙유아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교원 핵심역량 구성 방향 탐색
-
박은혜 ( Eun Hye Park )
조운주 ( Woon Ju Cho )
이진화 ( Jin Wha Lee )
이병호 ( Byung Ho Lee )
이경민 ( Kyung Min Lee )
유영의 ( Young Eui You )
신은수 ( Eun Soo Shin )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구 중앙유아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세계 유아교육과정 동향에 비추어 본 국가수준 교육과정의 개정 방향 : 영국, 뉴질랜드, 미국의 유아교육과정 비교를 기반으로
-
박은혜 ( Eun Hye Park )
조형숙 ( Hyung Sook Cho )
신은수 ( Eun Soo Shin )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구 중앙유아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속가능발전교육에 관한 한국의 교육정책 및 현 국가수준 교육과정의 분석
-
김은정 ( Eun Jung Kim )
유영의 ( Yung Eui Yoo )
신은수 ( Eun Soo Shin )
박은혜 ( Eun Hye Park )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구 중앙유아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국의 조기학습기준의 분석을 통한 영아와 유아를 연계한 유아교육과정의 방향 모색
-
김은정 ( Eun Jung Kim )
유영의 ( Yung Eui Yoo )
신은수 ( Eun Soo Shin )
미래유아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기 학습에 대한 학습의 내용 모색을 위한 한국과 미국의 유아교육과정의 분석
-
김은정 ( Eun Jung Kim )
유영의 ( Yung Eui Yoo )
신은수 ( Eun Soo Shin )
한국유아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