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ISA 성취수준 향상에 미치는 교육맥락변인의 차별적 효과 분석
-
김성숙
임현정
송미영
고전문학한문학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PISA 2012 결과에 나타난 성별에 따른 학업성취 영향요인 비교
-
구자옥
임현정
임해미
송미영
박혜영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학과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에서의 성별 차이 분석
-
고정화
송미영
도종훈
대한수학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DINA 모형을 활용한 대규모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김성훈
송미영
한국교육과정평가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지진단모형의 다층 분 석을 적용한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지역 간 인지요소 숙달 차이를 중심으로
-
김성은
인보란
이영주
이영선
송미영
박윤수
한국교육평가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Fusion Model에 의한 수학 능력 진단을 위한 Q-행렬의 정교화
-
김선희
송미영
김수진
한국교육평가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지진단모형을 적용한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프로파일 보고 방안 탐색
-
김성은
인보란
이영주
이영선
송미영
박윤수
한국교육평가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평가 문항을 활용한 중학교 수학 교육과정의 내 용 및 인지행동의 위계성 조사
-
김선희
송미영
대한수학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변량 일반화가능도 이론을 적용한 성취수준 설정에서의 오차분석과 최적 조건 탐색
-
김성숙
송미영
박인용
한국교육평가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규모 준거참조평가에서 성취수준의 분류 일치도와 정확도 분석
-
김성숙
송미영
박인용
한국교육평가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Q행렬 변화에 다른 혼합모형(Fusion Model) 모수 비교
-
송미영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