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미영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PISA 성취수준 향상에 미치는 교육맥락변인의 차별적 효과 분석
김성숙 임현정 송미영 고전문학한문학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PISA 2012 결과에 나타난 성별에 따른 학업성취 영향요인 비교
구자옥 임현정 임해미 송미영 박혜영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수학과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에서의 성별 차이 분석
고정화 송미영 도종훈 대한수학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DINA 모형을 활용한 대규모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김성훈 송미영 한국교육과정평가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지진단모형의 다층 분 석을 적용한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지역 간 인지요소 숙달 차이를 중심으로
김성은 인보란 이영주 이영선 송미영 박윤수 한국교육평가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Fusion Model에 의한 수학 능력 진단을 위한 Q-행렬의 정교화
김선희 송미영 김수진 한국교육평가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지진단모형을 적용한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프로파일 보고 방안 탐색
김성은 인보란 이영주 이영선 송미영 박윤수 한국교육평가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평가 문항을 활용한 중학교 수학 교육과정의 내 용 및 인지행동의 위계성 조사
김선희 송미영 대한수학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다변량 일반화가능도 이론을 적용한 성취수준 설정에서의 오차분석과 최적 조건 탐색
김성숙 송미영 박인용 한국교육평가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규모 준거참조평가에서 성취수준의 분류 일치도와 정확도 분석
김성숙 송미영 박인용 한국교육평가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Q행렬 변화에 다른 혼합모형(Fusion Model) 모수 비교
송미영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