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교과서 활용수업 상호작용 분석연구
-
김민정
한승연
류지헌
한국교육방법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마트패드용 e-북의 설계에서 인지활동 수준과 화면크기가 인지부하에 미치는 영향
-
류지헌
한국식품저장유통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텍스트와 그림 자료에서 학습용 에이전트의 제스처 유형과 얼굴표정이 학습자의 의인화 지각과 인지효율성에 미치는 영향
-
류지헌
유지희
한국교육방법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수학용 디지털교과서가 성별 및 적용환경에 따라 학 업성취와 매체인식에 미치는 영향\
-
류지헌
한국교육공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용 전자책의 텍스트 길이와 정보탐색 유형이 시선고정 시간, 인지부하, 학습이해도에 미치는 영향」
-
류지헌
문제웅
안암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텍스트의 줄 길이와 근접성 원리가 과제유형에 따라서 인지부하 에 미치는 영향
-
류지헌
한국교육공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간근접성을 적용한 그림과 글의 통합이 초등학생의 학습과 인지부하에 미치는 영향
-
류지헌
신아람
한국교육방법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가상현실 수업시뮬레이션에서 가상학생과의 정서적 상호작용이 사용자의 시선응시 및 가상실재감에 미치는 영향
-
Kim, Kukhyeon
류지헌
김국현
Ryu, Jeeheon
한국콘텐츠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그림과 텍스트의 이해과정에서 텍스트의 줄 길이와 교수효율성 수준의 상호작용효과
-
류지헌
한국교육공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디지털교과서의 과목별 적용효과와 성별에 따른 차이효과에 대한 잠재평균비교
-
류지헌
변호승
한국교육방법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의 자기결정성 동기요인이 인지전략과 학업성취에 미치는 인과관계의 검증
-
류지헌
임지현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과교육연구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수학용 디지털교과서가 성별 및 적용환경에 따라 학업성취와 매체인식에 미치는 영향
-
류지헌
한국교육공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나레이션을 활용한 동기적 메시지가 학습자의 인지부하와 과제지속시간에 미치는 효과
-
류지헌
임지현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성별에 따라서 사전지식과 ICT활용능력이 디지털교과서의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
류지헌
서정희
변호승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전지식의 수준과 컴퓨터의 화면분할이 과제수행 및 인지부하요인에 미치는 영향
-
류지헌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개념도를 활용한 협력적 문제해결 과제에서의 지식공유과정
-
권숙진
류지헌
한국교육공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전지식의 수준과 컴퓨터의 화면분할이 과제수행 및 인지 부하요인에 미치는 영향」
-
류지헌
한국교육공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제유형과 화면설계방식이 인지부하요인의 과제난이도 지각과 정신적 노력에 미치는 영향
-
류지헌
한국교육공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텍스트 중심의 읽기자료에서 화면배치유형과 동기 메시지가 인지부하에 미치는 영향
-
류지헌
임태형
한국교육공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텍스트의 줄 길이와 근접성 원리가 과제유형에 따라서 인지부하에 미치는 영향
-
류지헌
한국교육공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시각단서의 유형과 학습용 에이전트의 사실성 수준이 인지부하요인과 학습성취에 미치는 효과
-
류지헌
손찬희
한국교육공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 이러닝의 학습자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류지헌
한국기업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그림과 텍스트 자료를 활용한 협력학습이 학습자의 인지부하 및 마인드맵 작성에 미치는 효과
-
류지헌
정효정
한국교육방법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그림과 텍스트 자료를 활용한 협력학습이 학습자의 인지부하 및 마인드맵 작성에 미치는 효과
-
류지헌
정효정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제수행에 대한 사전지식 및 인지부하요인의 경로분석
-
류지헌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마트패드용 전자책의 그림분할 제시와 내비게이션 구조가 인지부하에 미치는 영향
-
류지헌
한국교육공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원격대학 학습자의 연령 및 성별에 따른 스마트패드용 전자교재 사용의도에 대한 기술수용모형 분석
-
류지헌
정효정
한국교육방법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그림과 텍스트로 구성된 읽기자료에서 과제유형, 텍스트의 줄 길이, 근접성 원리가 그림에 대한 시선응시에 미치는 영향
-
류지헌
한국교육공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용 전자책의 텍스트 길이와 정보탐색 유형이 시선고정 시간, 인지부하, 학습이해도에 미치는 영향」
-
류지헌
문제웅
안암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텍스트와 그림 자료에서 학습용 에이전트의 제스처 유형과 얼굴표정이 학습자의 의인화 지각과 인지효율성에 미치는 영향
-
류지헌
유지희
한국교육방법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텍스트와 그림 자료에서 학습용 에이전트의 제스처 유형과 얼굴표정이 학습자의 의인화 지각과 인지효율성에 미치는 영향
-
류지헌
유지희
한국교육방법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마트패드용 e-북의 화면구성에 따른 사용성 지각의 차이
-
류지헌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