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들은 왜 영재교사를 그만 두었는가?
-
김주연
최병연
한국영재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의 창의성 교육 지각 척도 개발 및 타당화
-
이명숙
최병연
홍익대학교 법학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성의 인지과정 척도의 개발 및 타당화
-
이명숙
최병연
한국창의력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의 창의성 발달 경향 분석
-
이경화
최병연
한국영재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기 결정성 학습동기 이론의 교육적 적용
-
최병연
고려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장애 극복을 위한 학습전략 교수에 관한 연구
-
최병연
安岩敎育學會[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 주도적 전략 교수법 및 상호작용적 전략 교수법이 학습장애 학생의 독해력, 초인지,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
최병연
고려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기효능감, 성취목표지향성, 학습전략 및 학업성취간의 관계 분석
-
최병연
고려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독해전략 교수법이 초인지와 독해력에 미치는 영향
-
박용한
최병연
한국교육심리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목표지향성이 성취관련 신념과 노력에 미치는 영향
-
최병연
한국교육개발원[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영재와 일반학생간의 학업성패에 대한 귀인성향과 자기조절학습전략 사용의 차이
-
유미선
최병연
이신동
韓國英才學會[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저학년의 창의력 신장을 위한 교과 교육과정 분석
-
이경화
최병연
한국창의력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중학년의 창의성 교육 혁신 방안 연구
-
박춘성
한순미
하종덕
최병연
전경원
이경화
성은현
한국창의력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제중심학습을 통한 창의성 신장 방안
-
강봉남
최병연
한국창의력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고등학생의 창의성 발달 경향 분석
-
이경화
최병연
한국교육방법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성 신장 기법을 활용한 문제중심학습(PBL)에서 초등영재의 학습 경험에 관한 질적 연구
-
최병연
한국영재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의 창의성 발달 경향
-
최병연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자의 학업성패에 대한 교사의 귀인성향과 피드백 유형간의 관계
-
최병연
[199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장애 학생의 작업기억 용량과 독해전략 교수법간의 상호작용 효과. 박사학위 논문
-
최병연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장애 학생의 작업기억 용량과 문제해결 교수법간의 상호작용 효과
-
최병연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