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생의 성향적 조절초점이 진로장벽과 진로자기효능감, 진로탐색행동에 미치는 영향
-
이성은
忠南大學校 大學院[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의 분산적 지도성, 교사 임파워먼트, 학교조직 효과성 간의 구조관계"
-
박희경
이성은
한국열린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연극의 변용학문적 특성 연구
-
오은정
이성은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연극 기반 국어과 통합 수업 모형 개발
-
이성은
이지은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연극 기반 국어과 통합 수업 모형 개발
-
이성은
이지은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저소득 노인의 사회참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이성은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여교장의 의사소통 유형에 따른 교사의 직무만족도
-
김한나
이성은
한국열린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교사의 교육헌신도에 관한 문화기술적 연구
-
이성은
한국열린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원형의 관점에서 본 초등문학교육
-
우미라
이성은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총체적 언어학습이 초등학교 아동의 영어 학습성취와 영어불안에 미치는 효과
-
이성은
황경희
한국초등영어교육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고력 신장을 위한 과정중심의 글쓰기 교수전략
-
이성은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동시를 통한 총체적 언어교육이 아동의 다중지능 발달에 미치는 효과
-
이성은
황영미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제2언어로서의 한국어교육을 위한 총체적 언어 접근법
-
이성은
이중언어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국 조선족과 한국의 초등교과서 비교분석연구
-
이성은
조연순
정확실
한국초등교육학회[199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혁명구조와 한국 열린교육
-
이성은
교육철학회[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뇌 과학이론으로 본 총체적 언어 교육의 재조명
-
우미라
이성은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교사가 지각한 의사결정 참여와 교사직무 효능감과의 관계
-
박연경
이성은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텍스트 구조 학습이 아동의 읽기 능력과 쓰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
김미정
이성은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기조절학습 능력 향상을 위한 아동문학 중심의 읽기 전 중 후 활동개발
-
이성은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교사가 지각한 교감의 수업지도성과 자신의 수업 행 동의 관계
-
이성은
한혜성
한국열린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아동문학 중심의 국어과 열린교육 프로그램 개발
-
신헌재
이성은
한국열린교육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열린교육 정착을 위한 교사의 효율적인 수업 지도성
-
이성은
한국열린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열린 교육의 재 개념화에 기초한 열린 행정가의 지속적인 지도력
-
부희영(Boo Heeyoung)
이성은
한국열린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평생학습도시 기반구축을 위한 학습공동체의 탐색적 연구
-
강석기
임선희
이성은
교육종합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Web기반 아동문학 교육활동의 유형 탐색
-
이성은
한국교육개발원[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반응중심 문학 토의학습에서 나타난 아동의 문학능력 분석
-
이성은
임주희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연극을 활용한 말하기 학습이 초등학생의 자기 표현력에 미치는 효과
-
김지성
이성은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온라인 교사학습공동체에서의 지속적 지도 력
-
김예진
이성은
유선경
한국초등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열린교육 정착을 위한 교사의 효율적인 수업 지도성
-
이성은
한국열린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열린교육의 성찰과 과제
-
이성은
한국열린교육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아동의 문학이해능력 향상을 위한 웹 활용 인지적 도제학습 프로그램 개발
-
이성은
전지영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원형의 관점에서 본 초등문학교육
-
우미라
이성은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고 구술 활동이 이야기 텍스트의 추론적 이해 능력에 미치는 영향
-
박은주
이성은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언어적 창의성 향상을 위한 SCAMPER 발상기법 프로그램 개발
-
김은영
이성은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홀리즘 시각으로 본 언어·문학 영재 교육 프로그램의 방향
-
오은정
이성은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홀리즘 시각으로 본 언어·문학 영재 교육 프로그램의 방향
-
오은정
이성은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아동의 문학 능력 신장을 위한 웹기반 아동문학 교육활동 프로그램의 개발 및 효과 검증
-
고원재
현은자
조미헌
이성은
김민경
한국교육공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장의 성별에 따른 감성리더십과 교사의 직무만족도와의 관계”
-
김은형
이성은
한국열린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교사의 전문성에 관한 참여관찰 연구
-
권리라
이성은
윤연희
한국교원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학교장의 변혁적 지도성 측정 도구의 타당화
-
권순교
이성은
한국교원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의 논술능력 신장을 위한 비판적 읽기 프로그램 개발
-
이성은
조인선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의 쓰기 능력, 쓰기메타인지, 가정환경의 상관연구
-
이민영
이성은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09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 실행을 위한 단계적 교육연극 프로그램 개발
-
이성은
이지은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자간 동료 협의 고쳐 쓰기 활동이 쓰기 능력과 비판적 읽기 능력에 미치는 효과
-
이성은
장혜진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학감상 수업에서의 자기표현력 향상을 위한 반응중심 교육연극 프로그램 개발
-
이경임
이성은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