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은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대학생의 성향적 조절초점이 진로장벽과 진로자기효능감, 진로탐색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성은 忠南大學校 大學院[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교의 분산적 지도성, 교사 임파워먼트, 학교조직 효과성 간의 구조관계"
박희경 이성은 한국열린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교육연극의 변용학문적 특성 연구
오은정 이성은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교육연극 기반 국어과 통합 수업 모형 개발
이성은 이지은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교육연극 기반 국어과 통합 수업 모형 개발
이성은 이지은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저소득 노인의 사회참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이성은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여교장의 의사소통 유형에 따른 교사의 직무만족도
김한나 이성은 한국열린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교사의 교육헌신도에 관한 문화기술적 연구
이성은 한국열린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원형의 관점에서 본 초등문학교육
우미라 이성은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총체적 언어학습이 초등학교 아동의 영어 학습성취와 영어불안에 미치는 효과
이성은 황경희 한국초등영어교육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사고력 신장을 위한 과정중심의 글쓰기 교수전략
이성은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동시를 통한 총체적 언어교육이 아동의 다중지능 발달에 미치는 효과
이성은 황영미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제2언어로서의 한국어교육을 위한 총체적 언어 접근법
이성은 이중언어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국 조선족과 한국의 초등교과서 비교분석연구
이성은 조연순 정확실 한국초등교육학회[199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과학혁명구조와 한국 열린교육
이성은 교육철학회[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뇌 과학이론으로 본 총체적 언어 교육의 재조명
우미라 이성은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교사가 지각한 의사결정 참여와 교사직무 효능감과의 관계
박연경 이성은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텍스트 구조 학습이 아동의 읽기 능력과 쓰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김미정 이성은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자기조절학습 능력 향상을 위한 아동문학 중심의 읽기 전 중 후 활동개발
이성은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교 교사가 지각한 교감의 수업지도성과 자신의 수업 행 동의 관계
이성은 한혜성 한국열린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아동문학 중심의 국어과 열린교육 프로그램 개발
신헌재 이성은 한국열린교육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열린교육 정착을 위한 교사의 효율적인 수업 지도성
이성은 한국열린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열린 교육의 재 개념화에 기초한 열린 행정가의 지속적인 지도력
부희영(Boo Heeyoung) 이성은 한국열린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평생학습도시 기반구축을 위한 학습공동체의 탐색적 연구
강석기 임선희 이성은 교육종합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Web기반 아동문학 교육활동의 유형 탐색
이성은 한국교육개발원[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반응중심 문학 토의학습에서 나타난 아동의 문학능력 분석
이성은 임주희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교육연극을 활용한 말하기 학습이 초등학생의 자기 표현력에 미치는 효과
김지성 이성은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교 온라인 교사학습공동체에서의 지속적 지도 력
김예진 이성은 유선경 한국초등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열린교육 정착을 위한 교사의 효율적인 수업 지도성
이성은 한국열린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열린교육의 성찰과 과제
이성은 한국열린교육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아동의 문학이해능력 향상을 위한 웹 활용 인지적 도제학습 프로그램 개발
이성은 전지영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원형의 관점에서 본 초등문학교육
우미라 이성은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사고 구술 활동이 이야기 텍스트의 추론적 이해 능력에 미치는 영향
박은주 이성은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언어적 창의성 향상을 위한 SCAMPER 발상기법 프로그램 개발
김은영 이성은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홀리즘 시각으로 본 언어·문학 영재 교육 프로그램의 방향
오은정 이성은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홀리즘 시각으로 본 언어·문학 영재 교육 프로그램의 방향
오은정 이성은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아동의 문학 능력 신장을 위한 웹기반 아동문학 교육활동 프로그램의 개발 및 효과 검증
고원재 현은자 조미헌 이성은 김민경 한국교육공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교장의 성별에 따른 감성리더십과 교사의 직무만족도와의 관계”
김은형 이성은 한국열린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교사의 전문성에 관한 참여관찰 연구
권리라 이성은 윤연희 한국교원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교 학교장의 변혁적 지도성 측정 도구의 타당화
권순교 이성은 한국교원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생의 논술능력 신장을 위한 비판적 읽기 프로그램 개발
이성은 조인선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생의 쓰기 능력, 쓰기메타인지, 가정환경의 상관연구
이민영 이성은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2009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 실행을 위한 단계적 교육연극 프로그램 개발
이성은 이지은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습자간 동료 협의 고쳐 쓰기 활동이 쓰기 능력과 비판적 읽기 능력에 미치는 효과
이성은 장혜진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문학감상 수업에서의 자기표현력 향상을 위한 반응중심 교육연극 프로그램 개발
이경임 이성은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