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합유치원에서 실시한 학급 차원의 단짝친구 기술 중재가 장애 유아의 또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신수진(Shin Soo Jin)
이소현(Lee So-Hyun)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특수교사 임용시험 준비 및 응시 경험을 통한 교원양성과정과 임용시험의 개선 방안 고찰
-
안의정(An, Eui-Jung)
이숙향(Lee Suk Hyang)
이소현(Lee So-Hyun)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폐 범주성 장애 학생 통합교육 관련 질적연구의 동향 및 질적 지표 분석
-
고미애(Ko, Miae)
이소현(Lee So-Hyun)
문소영(Moon, Soyoung)
한국자폐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폐 범주성 장애의 특성을 반영한 학교교육에 대한 부모의 인식 및 지원 요구
-
윤선아(Yoon Sun Ah)
이소현(Lee So-Hyun)
한국자폐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통합교육 가이드북 개발을 위한 기초 연구
-
박병숙(Park Byoung-Sook)
이지연(Lee, Ji Youn)
이소현(Lee So-Hyun)
윤선아(Yoon Sun Ah)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 유아 조기교육 현장에서의 컨설팅 실행 연구 분석
-
안의정(An, Eui-Jung)
이소현(Lee So-Hyun)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형제자매 주도의 상호작용 중재가 자폐 범주성 장애 유아의 형제자매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김수지(Kim SuJi)
이소현(Lee So-Hyun)
한국자폐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 환경에서의 상황이야기 중재가 자폐성 장애를 지닌 유아와 일반 유아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김미영(Kim Mi-Young)
최윤희(Choi Yun-Hee)
이소현(Lee So-Hyun)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0-2세 발달지체 영아와 그 가족을 위한 조기 개입 지원 체계의 타당화
-
김정미(Kim Jeong Mee)
이소현(Lee So-Hyun)
부인앵(Boo Inaeng)
박지연(Park Ji-Yeon)
한국특수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교육 현장의 장애 학생을 위한 기준중심 수행평가 방안: 루브릭(rubric)의 고안 및 실행을 중심으로
-
이소현(Lee So-Hyun)
이은정(Lee, Eun-jung)
한국특수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 극놀이 중 교사의 개입이 통합된 발달지체 유아의 자유선택활동 시간 중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박병숙(Park Byoung-Sook)
이소현(Lee So-Hyun)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발달지체 영유아와 가족을 위한 가정-중심 프로그램에 대한 고찰
-
이소영(Lee, Sowyoung)
이소현(Lee So-Hyun)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급 차원의 사회적 통합 증진 활동이 장애 유아와 또래 간 개별 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이소현(Lee So-Hyun)
이수정(Lee, Soojeoung)
한국특수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일과와 활동에 삽입된 『장애 이해 및 통합교육 활동』이 일반유아와 장애 유아의 사회적 수용도 및 사회적 참여에 미치는 영향
-
이소현(Lee So-Hyun)
이수정(Lee, Soojeoung)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