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매자와 판매자의 관계에서 갈등, 불공정성, 목표불일치가 관계해지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신뢰의 조절효과
-
강보현(Bo Hyeon Kang)
오세조(Se jo Oh)
양동훈(Dong Hoon Yang)
한국경영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환경의 동태성이 관계해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보현(Bo Hyeon Kang)
오세조(Se jo Oh)
한국유통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산업에서 관계규범이 결속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공정성 차원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
신봉화(FengHua Shen)
정연승(YeonSung Jung)
오세조(Se jo Oh)
한국유통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관계지향성에 대한 고객만족과 거래성향의 영향에 관한 연구
-
권준희(Joonhee Kwon)
오세조(Se jo Oh)
박진용(Jin Yong Park)
한국유통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