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창의성 교육 연구 동향 분석:창의성 교육의 유형을 중심으로
-
정지은
조연순
한국교육방법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의교육과 인성교육 구현 을 위한 기초연구1
-
김아영
조연순
조아미
임현식
신동주
김인전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내 창의성 교육 연구동향 분석: 창의성 교육의 유 형을 중심으로
-
정지은
조연순
한국교육방법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내 창의성 교육 연구 동향분석: 창의성의 범주 및 수준을 중심으로
-
정지은
조연순
韓國英才學會[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수업을 위한 문제중심학습의 교수학습모형연구
-
백은주
체제숙
조연순
임현화
한국교육방법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제중심학습(PBL)의 수업 단계별 학습활동의 특성과 교육적 의미 탐색: 초등 과학 수업을 중심으로
-
김경희
조연순
한국초등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제중심학습(PBL)의 이론적 기초: 지식관과 교육적 가치
-
우재경
조연순
한국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내 창의성 교육 연구 동향분석: 창의성의 범주 및 수준을 중심으 로
-
조연순
한국영재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적 문제해결력 신장을 위한 과학교육과정 개발 연구 -주제 중심의 초등과학 교육과정 내용구성-
-
Cho, Youn-Soon
최경희
조연순
서예원
Suh, Ye-Won
Choi, Kyung-Hee
한국과학교육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적 문제 해결력 신장을 위한 중학교 과학교육과정 연구:현행 교육과정과 수업현장 분석을 중심으로
-
Cho, Yon-Soon
최경희
조연순
조덕주
Choi, Kyung-Hee
Choi, Duk-Joo
한국과학교육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영어 수업에서 실생활 듣기와 말하기 능력 향상을 위한 문제중심학습(PBL)의 적용 효과”
-
박수영
조연순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제중심학습(PBL)의 이론적 기초: 지식관과 교육적 가치
-
우재경
조연순
한국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적 문제해결력 신장을 위한 초등 과학교육과정연구-현행교육과정,교과서,수업현장 분석
-
조덕주
최경희
조연순
한국초등교육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적 문제해결력 신장을 위한 초등 과학교육과정 개발 및 적용
-
구성혜
채제숙
조연순
성진숙
한국과학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제 중심 학습(PBL)을 위한 문제개발 절차 연구: 초등과학 교과를 중심으로
-
조연순
한국교육과정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의교육과 인성교육 구현을 위한 기초연구 1
-
김아영
조연순
조아미
임현식
신동주
김인전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국 조선족과 한국의 초등교과서 비교분석연구
-
이성은
조연순
정확실
한국초등교육학회[199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적·비판적 사고력과 교과 지식의 융합을 위한 교수-학습 모형으로서의 문제줌심학습(PBL) 고찰
-
조연순
한국초등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적 문제 해결력 신장을 위한 중학교 과학 교육과정 연구
-
조덕주
최경희
조연순
한국과학교육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적 문제해결력 신장을 위한 초등과학교육과정 개발 및 적용
-
구성혜
채제숙
조연순
성진숙
한국과학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적 문제 해결력 신장을 위한 중학교 과학 교육과정 개발
-
조연순
최경희
한국과학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학생의 광합성 개념학습에서 TWA 비유 수업모형의 효과
-
김희정
조연순
한국과학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수업을 위한 문제중심학습(PBL)의 교수학습 과정 모형 연구”
-
백은주
체제숙
조연순
임현화
한국교육방법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내 창의성 교육 연구 동향분석
-
정지은
조연순
韓國英才學會[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영어 수업에서 실생활 듣기와 말하기 능력향상을 위한 문제중심학습(PBL)의 적용 효과
-
박수영
조연순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내 창의성 교육 연구동향 분석
-
정지은
조연순
한국교육방법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과를 통한 창의적 문제해결력 교육방법 모색
-
조연순
한국교육개발원[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인성교육의 현상과 과제 : 제1발표 : 초등학교 아동의 특성 변화와 인성교육의 요구
-
조연순
한국초등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교사와 학부모의 창의성 및 창의성 교육에 대한 인식 분석
-
조연순
최문경
최규리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교실 수업방법의 현상학적 의미
-
김경희
조연순
정혜영
정광순
한국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실수업 상황에서 학생 창의성을 촉진하는 교수․학습 특성 탐색
-
백은주
최규리
조연순
정혜영
임현화
한국교육방법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생 창의성 발현을 돕기 위한 교수-학습 모형 탐색
-
조연순
대한사고개발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제중심학습(PBL)의 수업 단계별 학습활동과 교육적 의미탐색
-
조연순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성: 21세기 교육의 키워드
-
조연순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적 문제해결 신장을 위한 과학교육과정 개발 연구
-
서예원
최경희
조연순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적 문제 해결을 위한 중학교 과학 교육과정 개발
-
조연순
최경희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적 비판적 사고력과 교과 지식의 융합을 위한 교수·학습 모형으로서의 문제중심학습(PBL)고찰
-
조연순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중?고등학교의 교과 내용, 평가와 과학적 사고력의 분석에 대한 연구
-
권용주
조연순
박윤복
김영신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과를 통한 창의적 문제해결력 교육방법 모색: 문제중심학습
-
조연순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