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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 일치성과 자기 감시가 상표 선호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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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윤정
양윤
한국심리학회[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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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향 및 상황 조절초점과 과제수행 피드백이 소비자 감정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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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은숙
양윤
한국심리학회[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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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분 메시지 틀 제품관여가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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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혜리
양윤
한국심리학회[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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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감시, 사용상황, 및 지각된 위험이 광고 문구의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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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기
양윤
한국심리학회[19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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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분, 결정방식, 결정전략이 선호일관성에 미치는 영향: 결정적합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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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윤
한성은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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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지연, 해석수준, 제품유형이 소비자의 제품선호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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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은희
양윤
한국광고학회[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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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시지틀, 조절초점, 지각된 위험이 광고메시지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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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신혜
양윤
한국광고학회[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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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표성격과 광고모델 이미지의 일치성이 광고 및 상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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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윤
채영지
한국광고학회[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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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드, 정보처리유형 및 광고유형이 광고에 대한 감정, 인지반응과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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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재연
양윤
한국광고학회[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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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석수준, 메시지 유형, 시간적 거리가 메시지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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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민혜
양윤
한국광고학회[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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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대화 성향, 조절초점, 예상된 후회가 구매결정 만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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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윤
정예랑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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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안 제시형태, 대안 수의 크기, 정보처리 양식이 소비자의 선택 과부하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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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혜미
양윤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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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감시, 사용상황 및 지각된 위험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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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기
양윤
한국광고홍보학회[19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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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점정서와 자기해석간의 일치성 및 광고 내 맥락 이 공익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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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민재
양윤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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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지욕구 , 자기감시 , 및 사용상황이 소비자 정보획득 과정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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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윤
한국심리학회[19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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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전 커뮤니케이션이 소비자의 태도변화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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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윤
조문주
한국광고학회[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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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동구매 경향성 척도 개발 및 타당화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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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윤
이채희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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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녀 대학생의 가치체계와 제품속성의 중요도에 관한 인식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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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윤
이은지
한국심리학회[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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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형 브랜드 성격 척도 개발과 타당화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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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윤
조은하
한국심리학회[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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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표 성격과 광고모델 이미지의 일치성이 광고 및 상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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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윤
채영지
한국광고학회[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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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석수준, 메시지유형, 시간적 거리가 메시지 태도와 구 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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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민혜
양윤
한국광고학회[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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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지연, 해석수준, 제품유형이 소비자의 제품선호에 미 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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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은희
양윤
한국광고학회[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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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불일치성과 광고기억:정보처리 양식의 조절적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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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수희
양윤
한국광고학회[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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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감시, 사용 상황, 상표 친숙도가 광고 문구의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태도 기능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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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윤
이은선
한국광고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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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향 및 상황 조절초점이 행동/무행동에 대한 소비자 후회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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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윤
한국심리학회[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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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해석,초점정서,광고 내 맥락이 금연 공익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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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민재
양윤
한국광고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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