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윤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자기 일치성과 자기 감시가 상표 선호에 미치는 영향
서윤정 양윤 한국심리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성향 및 상황 조절초점과 과제수행 피드백이 소비자 감정에 미치는 영향,”
김은숙 양윤 한국심리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분 메시지 틀 제품관여가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혜리 양윤 한국심리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자기-감시, 사용상황, 및 지각된 위험이 광고 문구의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상기 양윤 한국심리학회[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분, 결정방식, 결정전략이 선호일관성에 미치는 영향: 결정적합을 중심으로
양윤 한성은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시간지연, 해석수준, 제품유형이 소비자의 제품선호에 미치는 영향
강은희 양윤 한국광고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메시지틀, 조절초점, 지각된 위험이 광고메시지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신혜 양윤 한국광고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상표성격과 광고모델 이미지의 일치성이 광고 및 상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양윤 채영지 한국광고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무드, 정보처리유형 및 광고유형이 광고에 대한 감정, 인지반응과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민재연 양윤 한국광고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해석수준, 메시지 유형, 시간적 거리가 메시지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혜 양윤 한국광고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극대화 성향, 조절초점, 예상된 후회가 구매결정 만족에 미치는 영향
양윤 정예랑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안 제시형태, 대안 수의 크기, 정보처리 양식이 소비자의 선택 과부하에 미치는 영향
김혜미 양윤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자기감시, 사용상황 및 지각된 위험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상기 양윤 한국광고홍보학회[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점정서와 자기해석간의 일치성 및 광고 내 맥락 이 공익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재 양윤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지욕구 , 자기감시 , 및 사용상황이 소비자 정보획득 과정에 미치는 영향
양윤 한국심리학회[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구전 커뮤니케이션이 소비자의 태도변화에 미치는 영향
양윤 조문주 한국광고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충동구매 경향성 척도 개발 및 타당화 연구
양윤 이채희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남녀 대학생의 가치체계와 제품속성의 중요도에 관한 인식 비교
양윤 이은지 한국심리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국형 브랜드 성격 척도 개발과 타당화에 관한 연구
양윤 조은하 한국심리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상표 성격과 광고모델 이미지의 일치성이 광고 및 상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양윤 채영지 한국광고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해석수준, 메시지유형, 시간적 거리가 메시지 태도와 구 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혜 양윤 한국광고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시간지연, 해석수준, 제품유형이 소비자의 제품선호에 미 치는 영향
강은희 양윤 한국광고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광고 불일치성과 광고기억:정보처리 양식의 조절적 역할
김수희 양윤 한국광고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자기-감시, 사용 상황, 상표 친숙도가 광고 문구의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태도 기능을 중심으로
양윤 이은선 한국광고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성향 및 상황 조절초점이 행동/무행동에 대한 소비자 후회에 미치는 영향
양윤 한국심리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자기해석,초점정서,광고 내 맥락이 금연 공익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재 양윤 한국광고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