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류 유형이 국가 정체성과 국가 브랜드 자산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유나
정윤재
이진용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치아 교정 브라켓 부착면의 응력 및 변형에 대한 유한요소 최적설계 연구
-
Shrestha Ranjit
정윤재
김원태
한국기계기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용자 충족관점에서의 정부광고 매체전략 연구
-
김유경
정윤재
이유나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한민국의 국가브랜드 PR현황 연구 : 정부 실무자의 국가정체성 인식조사 및 PR관리과정 분석
-
김유경
정윤재
이유나
한국광고PR실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셜 네이티브 광고 매체의 경쟁 및 보완 관계에 관한 연구
-
정윤재
지혜인
한국광고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공기관 평가척도 개발연구: 기관이미지, 조직-공중관계성 및 행정서비스에 대한 시민의 인식을 중심으로
-
김유경
정윤재
김유신
한국언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한민국의 국가브랜드 PR현황 연구: 정부 실무자의 국가정체성 인식조사 및 PR관리과정 분석
-
김유경
정윤재
이유나
한국광고PR실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