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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중매체로서의 게임과 정신건강 관계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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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대영
정의준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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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석수준이론에 기반한 기능성 게임 효과 증대 방안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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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혜림
정의준
한국게임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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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통과 공유 개념에 기반한 기업의 게임 효용성 고찰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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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혜림
정의준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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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력성 게임의 인식과 논쟁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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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혜림
정의준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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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 격차의 인본적 권리 실현을 위한 기능성 게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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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혜림
정의준
이혜림,정의준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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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외 환경분야 게이미피케이션 사례분석을 통한 공익 콘텐츠 개발 방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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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주우
정의준
김주우,정의준
한국게임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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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장르 별 수익모델 디자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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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준현
정의준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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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MORPG 내러티브 구조 동향 연구 - NCsoft 게임 「리니지」, 「아이온」, 「블레이드 앤 소울」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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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의준
정중호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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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이용자의 정신 건강 신념과 자기 해석이 공격성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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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혜림
정의준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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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아이템 가격 결정 방법에 관한 연구 - 실물 경제 가치를 기준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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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준현
정의준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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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PS 게임에서 나타나는 영웅 서사 구조와 활용에 관한 연구 : Battlefield4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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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만수
정의준
이승제
이대영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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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이용자의 성격, 사회자본과 게임선용이 주관적 행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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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주우
정의준
이혜림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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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의 게임이용시간이 도덕성과 심리적 요인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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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대영
정의준
이승제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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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변화를 위한 기능성 게임의 메커니 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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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승호
정의준
이동민
한국게임학회[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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