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호작용적 교수법에 의한 과학교육이 유아의 과학적 개념.탐구능력.태도에 미치는 효과
-
이경민
중앙대학교 대학원[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의 지능, 감성지능, 창의성의 관계 및 관련변인 연구
-
이경민
成均館大學校[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찰에 대한 실험연구는 통찰의 발생 과정을 반영하는가?
-
이경민
임 웅
한국창의력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청소년의 자기주도적 학습에서 메타인지 학습전략 활용에 관한 연구
-
이경민
이윤주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찰에 대한 실험연구는 통찰의 발생 과정을 반영하는가?
-
이경민
임 웅
한국창의력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초 연계 북버디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2학년 아동의 친사회성과 읽기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이경민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초 연계 북버디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2학년 아동의 친사회성과 읽기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이경민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누리과정에 기초한 유아 행복교육프로그램 개발
-
이경민
황미숙
한국유아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의 정서지능과 창의성의 관계
-
김명희
이경민
한국유아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초 연계 북버디 프로그램이 유아의 또래유능성과 읽기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이경민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서지능에 기초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정서지능의 구인타당성에 대한 고찰
-
이경민
임 웅
한국교육방법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술치료사 수련 교육 경험과정에 관한 질적 연구
-
김래경
하정
임은실
이경민
한국문화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새로운 시대 인재상의 유아교육적 함의 : 4차 산업혁명시대와 행복교육에서 추구하는 역량의 담론을 중심으로
-
이경민
한국유아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사의 행복, 강점, 직무만족의 관련성 탐색 연구
-
이경민
최윤정
한국유아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사의 행복, 소진, 이직의도의 관계
-
박주연
이경민
한국유아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호작용적 과학교수법이 유아의 과학에 관련된 정의적 특성에 미치는 효과
-
이경민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3-5세 누리과정 교사용 지도서 과학활동에 제시된 발문유형 분석
-
이경민
인하대학교 교육연구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신문기사에 나타난 ‘평생교육 단과대학 지원사업’의 갈등 전개과정 및 쟁점 분석
-
김병주
이경민
한국교육정치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치 변동에 따른 교육복지 이슈 구조의 변화 : 국민의정부 이후 신문기사에 대한 의미연결망분석
-
이경민
허준
이지혜
한국교육정치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과학교육에 대한 유치원 교사의 인식
-
이경민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 행복교육의 가능성 탐색 연구
-
이경민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교사의 생애에 대한 기초연구
-
이경민
한국유아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사 효능감 개념 및 관련 변인 고찰
-
이경민
한석실
이영석
미래유아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들의 과학에 관련된 정의적 특성 연구
-
민혜영
이경민
중앙유아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교사들의 과학불안과 과학불안 요인
-
이경민
미래유아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예비 초등교사 대상 수업컨설팅 효과
-
여태철
임상수
이경민
경인교육대학교 초등교육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사의 행복교육 프로그램 개발 기초연구: 강점 계발을 중심으로
-
이경민
최윤정
한국유아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교사들이 인식한 ‘좋은 수업’의 의미
-
서동미
이경민
엄은나
한국교원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용 유아생활만족도척도 개발 및 타당화 연구
-
이경민
이은주
한국유아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호작용적 교수법에 의한 과학교육이 유아의 과학적 개념 탐구 능력 태도에 미치는 효과
-
이경민
중앙대학교 대학원[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호작용적 교수법에 의한 과학교육이 유아의 과학적 개념, 탐구능력, 태도에 미치는 효과
-
이경민
한국유아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적 접근에 의한 통일교육이 유아의 통일 관련 인식에 미치는 효과
-
이경민
정혜원
이태영
이원영
한국유아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사의 행복교육프로그램 개발 기초연구:강점계발을 중심으로
-
이경민
최윤정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사의 행복과 역할수행능력과의 관계
-
이경민
최윤정
이경애
한국유아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과학교육의 방향과 과제
-
이경민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행복교육의 가능성 탐색연구.어린이미디어연구, 8(1),165-181.이난숙(19940.교사의 직능발달 특성에 관한 연구
-
이경민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교직문화의 현황과 발전 방향. 교직문화의 현황과 발전방향
-
이경민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인성교육 현황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과 요구
-
박순정
최윤정
이경민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 교과 수업컨설팅 프로그램 개발: 우리들은 1학년을 중심으로
-
이경민
최일선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호작용적 교수법에 의한 과학교육이 유아의 과학적 개념·탐구능력·태도에 미치는 효과
-
이경민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육 공동체 구성 및 유·초연계교육
-
이경민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와 교사의 행복력 기르기
-
이경민
[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와 교사의 행복력 기르기, 유아교사의 교육과정 구성능력 기르기
-
이경민
[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호작용적 교수법에 의한 과학교육이 유아의 과학적 개념, 탐구능력, 태도에 미치는 영향. 박사학위논문
-
이경민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