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경교육에 대한 초등교사들의 요구
-
An, Jihyun
안지현
강석진
Kang, Sukjin
한국초지조사료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생들의 집단주의 성향에 따른 협동학습 전략의 효과
-
Kang, Suk Jin
이은진
고한중
강석진
Lee, Eunjin
Koh, Han Joong
대한화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07개정 중학교 과학 교과서의 화학 영역에 사용된 비유의 분석
-
Ahn, Inyoung
안인영
노태희
강석진
Noh, Taehee
Kang, Sukjin
대한화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과학 수업에서 협동학습의 실태와 교사들의 인식
-
Han, Jiwon
한지원
노태희
강석진
Noh, Taehee
Kang, Sukjin
대한화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확장된 Grunwald-Winstein 식에 의한 Di-n-butyl Phosphorochloridate의 가용매 분해반응 연구
-
Kang, Min Sung
김철주
고한중
강석진
강민성
Koh, Han Joong
Kim, Cheul Ju
Kang, Suk Jin
대한화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교사의 과학 평가 전문성에 대한 자가진단 내용 분석
-
강석진
강훈식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교사의 자기주도 학습력과 과학교수 효능감 및 기타 배경 변인들의 관계
-
강석진
노태희
김보경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집단 토론 과정에서의 언어적 상호작용 분석
-
강석진
노태희
김창민
한국과학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 개념 학습에서 협동적 소집단 토론의 효과
-
강석진
한수진
노태희
서울대학교[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해결자 청취자 활동과 몰 지도를 사용한 문제해결 교수 방법의 효과
-
강석진
정영선
유지연
노태희
한국과학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의 본성에 대한 초등학생들의 견해
-
강석진
한수진
노태희
김영희
한국과학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변칙 사례에 대한 초등학생들의 반응 연구
-
강석진
신숙희
노태희
한국과학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등 과학 교사의 교육 요구 분석
-
강석진
차정호
노태희
김경은
한국과학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제 해결식 교수 방법이 학생의 성취도, 과학 과정 기술, 과학 활동 인식에 미치는 효과
-
강석진
홍은경
채우기
노태희
노석구
김혜경
김동연
한국과학교육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생들의 과학 , 기술과 사회의관계에 대한 견해 및 과학 수업 환경 인식에 미치는 공통 과학 과목의 효과
-
강석진
노태희
한국과학교육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토론 과정에서 사회적 합의 형성을 강조한 개념 학습 전략의 효과
-
강석진
노태희
한국과학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변칙 사례에 대한 학생들의 반응 유형
-
강석진
임희연
노태희
한국과학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집단 토론 과정에서의 언어적 상호작용 분석
-
강석진
노태희
김창민
한국과학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 전략에 따른 소집단 토론에서의 언어적 상호작용 양상 비교
-
강석진
한수진
정영선
노태희
한국과학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기술과 사회의 관계에 대한 교육대학 학생들의 견해
-
강석진
한수진
노태희
김재현
한국과학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생의 인지적·정의적 변인, 변칙사례에 의한 인지갈등, 개념 변화 사이의 관계
-
강석진
임희연
노태희
김순주
한국과학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과학 수업에서 대본을 사용한 협동학습의 효과
-
강석진
한재영
문소현
노태희
고한중
한국과학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교사의 구성주의적 과학 평가관 및 관련 변인탐색
-
강석진
윤지현
노태희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위기 상황에의 대처 전략을 통한 초등교사들의 과학에 대한 인식론적 신념 연구
-
강석진
한수진
이인혜
노태희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개념 학습에 미치는 토론 유형의 효과
-
강석진
노태희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 개념학습에서 협동학습 소집단 토론의 효과
-
강석진
한수진
노태희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교사의 자기주도적 학습력과 과학 교수효능감 및 기태 배경 변인들의 관계
-
강석진
노태희
김보영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토론 과정에서 사회적 합의 형성을 강조한 개념 학습 전략:교수 효과 및 소집단 토론에서의 언어적 상호작용
-
강석진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플로지스톤설에서 산소설로 개념 변화 과정에서 변칙 사례와 대안 가설에 대한 과학자들과 학생들의 반응 비교
-
강석진
윤정현
노태희
강훈식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토론고정에서 사회적 합의 형성을 강조한 개념학습 전략의 효과
-
강석진
노태희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