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 5세 때의 가정문해환경과 독서경험이 초등학교 1 학년 아동의 읽기동기와 읽기능력에 미치는 영향
-
최나야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팝업책과 일반평면책에 대한 유아의 읽기 반응 비교
-
이지혜
최나야
한국보육지원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야기할머니의 이야기전달능력과 언어교수효능감이 유아와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이민옥
최나야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그림책과 이야기 구조도식을 활용한 학교도서관 프로그램의 효과 - 초등학교 1학년 아동의 문해능력과 도서 대출 빈도의 변화 및 프로그램 만족도 분석 -
-
최나야
한국도서관·정보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 읽기동기 척도의 타당화 및 규준 연구
-
정수정
최나야
한국아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아동 자아강도 척도의 타당화 및 규준 연구
-
최나야
한국아동권리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만 5세 때의 가정문해환경과 독서경험이 초등학교 1 학년 아동의 읽기동기와 읽기능력에 미치는 영향
-
정수정
최나야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만 5세 때의 가정문해환경과 독서경험이 초등학교 1학년 아동의 읽기동기와 읽기능력에 미치는 영향
-
정수정
최나야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와 어머니의 문해신념, 그림책에 대한 인식 및 읽기활동 빈도가 유아와의 그림책 읽기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지연주
최나야
한국보육지원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그림책과 이야기 구조도식을 활용한 학교도서관 프로그램의 효과
-
정수정
최나야
한국도서관·정보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의 읽기이해력과 읽기태도가 교과 성적에 미 치는 영향
-
최나야
한국아동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연령과 단어유형에 따른 유아의 단어읽기능력 예측변수
-
최나야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