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나야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만 5세 때의 가정문해환경과 독서경험이 초등학교 1 학년 아동의 읽기동기와 읽기능력에 미치는 영향
최나야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팝업책과 일반평면책에 대한 유아의 읽기 반응 비교
이지혜 최나야 한국보육지원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이야기할머니의 이야기전달능력과 언어교수효능감이 유아와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이민옥 최나야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그림책과 이야기 구조도식을 활용한 학교도서관 프로그램의 효과 - 초등학교 1학년 아동의 문해능력과 도서 대출 빈도의 변화 및 프로그램 만족도 분석 -
최나야 한국도서관·정보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생 읽기동기 척도의 타당화 및 규준 연구
정수정 최나야 한국아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아동 자아강도 척도의 타당화 및 규준 연구
최나야 한국아동권리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만 5세 때의 가정문해환경과 독서경험이 초등학교 1 학년 아동의 읽기동기와 읽기능력에 미치는 영향
정수정 최나야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만 5세 때의 가정문해환경과 독서경험이 초등학교 1학년 아동의 읽기동기와 읽기능력에 미치는 영향
정수정 최나야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교사와 어머니의 문해신념, 그림책에 대한 인식 및 읽기활동 빈도가 유아와의 그림책 읽기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지연주 최나야 한국보육지원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그림책과 이야기 구조도식을 활용한 학교도서관 프로그램의 효과
정수정 최나야 한국도서관·정보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생의 읽기이해력과 읽기태도가 교과 성적에 미 치는 영향
최나야 한국아동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연령과 단어유형에 따른 유아의 단어읽기능력 예측변수
최나야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