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습양식과 성취목표 동기에 따른 자율적 협동학습 만족도 및 효과성 차이
-
최예솔
숙명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협동학습에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성찰활동이 학습몰입, 학업적 자기효능감,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
김은영
최예솔
김정현
한국교육방법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협동학습에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성찰활동이 학습몰입, 학업적 자기효능감,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
김은영
최예솔
김정현
한국교육방법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