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린 ( Sang Lin Han )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하이테크 제품의 가치일치성이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성근 ( Seong Keun Yi ) 한상린 ( Sang Lin Han ) 이성훈( Sung Hoon Lee ) 한국마케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모바일 소셜 커머스의 사용동기와 재이용의도 분석
백미영(Mi-Young Baek) 한상린 ( Sang Lin Han ) 대한본초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가산자료모형을 이용한 HMR구매 수요결정요인 분석
문지효(JiHyo Moon) 한상린 ( Sang Lin Han ) 이성호(Seong Ho Lee) 한국외식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사회자본과 개인-조직 적합성이 고객접점 종업원의 감정고갈과 주관적 행복,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명성(Myoung Soung Lee) 한상린 ( Sang Lin Han ) 대한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마케팅 투자, 사회공헌활동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기형 ( Ki-hyung Kim ) 한상린 ( Sang Lin Han ) 부제만(Jeman Boo) 대한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 공동구매에서의 구매 동기와 태도에 관한 연구
성형석 ( Hyung Suk Sung ) 한상린 ( Sang Lin Han ) 한국마케팅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객의 자기조절성향이 서비스 실패에 따른 부정적 감정과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귀인과정에 따른 조정적 역할을 중심으로-
성형석 ( Hyung Suk Sung ) 한상린 ( Sang Lin Han ) 한국마케팅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셜미디어 이용 동기의 차원 분석과 마케팅 시사점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이방형 ( Bang Hung Lee ) 한상린 ( Sang Lin Han ) 이성훈( Sung Hoon Lee ) 이성근 ( Seong Keun Yi ) 한국마케팅학회[]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