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은 ( Ji Eun Lee )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브랜드의 총체적 체험이 소비자-브랜드의 정서적 유대관계에 미치는 영향
윤재영(Jae Young Yoon) 전주언 ( Joo Eon Jeon ) 이지은 ( Ji Eun Lee ) 한국마케팅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제품의 추가기능 수에 따른 소비자의 제품가용성 지각
윤재영(Jae Young Yoon) 이지은 ( Ji Eun Lee ) 한국심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또래 관계에 대한 부모의 인식과 또래 영향력이 청소년의 물질사용에 미치는 영향
리자조던그린(Lisa Jordan Green) 이형초(Hyung Cho Lee) 이지은 ( Ji Eun Lee ) 한국심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제품브랜드와 휴먼브랜드의 제휴가 공동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유동호(Dongho Yoo) 장휘욱(Hwee-Wook Jang) 이지은 ( Ji Eun Lee ) 한국심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브랜드 중독은 어떤 사람에게 나타나는가? -브랜드 중독의 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이지은 ( Ji Eun Lee ) 전주언 ( Joo Eon Jeon ) 한국심리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가격 변화가 소비자의 공정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 -가격 변화 유형과 자기조절초점을 중심으로-
유동호 ( Yoo Dong Ho ) 이지은 ( Ji Eun Lee ) 한국심리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제품의 아트 주입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이지은 ( Ji Eun Lee ) 한여훈 ( Yeo Hoon Han ) 한국심리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셜커머스 서비스 실패에 따른 소비자의 신뢰도 변화 -서비스 실패의 주체와 실패의 심각성 및 브랜드 에쿼티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이지은 ( Ji Eun Lee ) 최인석 ( In Suk Choi ) 한국심리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