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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의 총체적 체험이 소비자-브랜드의 정서적 유대관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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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재영(Jae Young Yoon)
전주언 ( Joo Eon Jeon )
이지은 ( Ji Eun Lee )
한국마케팅학회[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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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의 추가기능 수에 따른 소비자의 제품가용성 지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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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재영(Jae Young Yoon)
이지은 ( Ji Eun Lee )
한국심리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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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래 관계에 대한 부모의 인식과 또래 영향력이 청소년의 물질사용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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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자조던그린(Lisa Jordan Green)
이형초(Hyung Cho Lee)
이지은 ( Ji Eun Lee )
한국심리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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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브랜드와 휴먼브랜드의 제휴가 공동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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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호(Dongho Yoo)
장휘욱(Hwee-Wook Jang)
이지은 ( Ji Eun Lee )
한국심리학회[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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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중독은 어떤 사람에게 나타나는가? -브랜드 중독의 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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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은 ( Ji Eun Lee )
전주언 ( Joo Eon Jeon )
한국심리학회[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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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변화가 소비자의 공정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 -가격 변화 유형과 자기조절초점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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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호 ( Yoo Dong Ho )
이지은 ( Ji Eun Lee )
한국심리학회[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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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의 아트 주입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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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은 ( Ji Eun Lee )
한여훈 ( Yeo Hoon Han )
한국심리학회[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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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커머스 서비스 실패에 따른 소비자의 신뢰도 변화 -서비스 실패의 주체와 실패의 심각성 및 브랜드 에쿼티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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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은 ( Ji Eun Lee )
최인석 ( In Suk Choi )
한국심리학회[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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